[E비즈니스] 바이두의 비즈니스모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중국 인터넷 시장 현황
2.바이두 소개
3.성장과정 및 대표서비스
4.비즈니스모델
5.성공요인
본문내용
1.중국 인터넷 시장 현황
포털 사이트
- 1998~2000년 소후, 신랑, 왕이가 중국 3대 포털 사이트로 등극.
그러나 이후 2011년 현재 바이두가 대세

SNS
- 1차 프렌즈터, 2차 마이스페이스, 3차 페이스북의 붐이 일면서 성장.
페이스북의 성공에 따라 페이스북 모델을 모방하는 중국업체들이
최소 20개 이상 등장

커뮤니티 포럼
- 1990년대 중반은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의 도입단계로 BBS(전자게시판시스템)와
뉴스그룹 등을 중심으로 가상 커뮤니티가 등장
2005년 Web 2.0 개념과 커뮤니티의 융합에 따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는 급성장을 실현

동영상 사이트
- 2006년부터 투도우, 유쿠 등 동영상 사이트가 급속히 성장

2010년말 중국의 네티즌 규모는 4억 5,000만명으로 세계 1위

ㆍ매일 1억 명에 달하는 네티즌이 130여 개의 BBS 포럼을 방문

ㆍ블로그를 개설한 네티즌은 1.82억 명, 그 중 1/3의 네티즌이
최근 6개월 사이에 블로그를 업데이트한 적이 있다.

인터넷 보급률
미국 87% , 중국 34.3%
향후 중국의 인터넷 시장 성장 잠재력이 월등히 크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기대이하네요 비추합니다 ㅡㅡ
  • ode***
    (2014.12.03 03:15:19)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good..........
  • rauls***
    (2013.11.09 18:06:07)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중국 페이스북 `런런왕` 분석
  • 모델의 구성요소들을 새로이 정의할 필요가 있다. 아래 구성요소들의 평가 기준은 SNS/SNG 사이트로서의 renren.com과 공동구매 서비스로 확장하였을 때의 renren.com을 비교하여 책정한 상대적인 결과이므로 이들이 결코 절대적임이 아니라는 것을 우선 명시한다.1) Profit Siterenren.com이 기존의 SNS/SNG 사업에서 nuomi.com을 인수하여 공동구매 서비스 산업에 진출한다는 것은 그만큼 공급자와 구매자, 경쟁사와 잠재 시장 진입자의 범주가 확장되는 것을 의미하기

  • [경영전략] 이베이 eBay M&A 그리고 전략적 제휴의 혁신
  • 분석할 수 있었던 사업 전략은 오늘날 eBay를 인터넷 최고의 성공 기업으로 부각시키는데 가장 큰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 eBay는 기존의 고객을 관리하고, 고객들의 불만에 귀를 기울여 지식경영을 한다면 현재의 전자상거래를 떠나 새로운 개념의 온라인 전자상거래는 eBay에서 개발 할 것으로 생각한다.* 참고문헌 및 사이트- 글로벌 시대의 경영전략(4판) 장세진- 인터넷 벤처기업들의 전략적 제휴와 경영성과 장세진 - 모바일 혁명과 e-

  • [인터넷 비즈니스] 내복 전문사이트 중국 IT시장 진출 전략
  • 4) 인터넷 비 사용층을 위한 오프라인 홍보 촉진 (지역 신문광고 및 라디오 이용)5) 중국 내 인지도가 높은 한국인물을 통한 홍보Ⅰ. 중국의 역사, 문화, 민족, 환경● 중국 역사 (근대)● 중국 문화● 중국 민족(인구조사 포함)● 중국 환경 (지리 포함)Ⅱ. 중국의 IT정책 조사● 중국의 IT정책Ⅲ. 비즈니스 형태, 방법, 내용, 가격 등Ⅴ. 유사한 서비스를 하는 국내기업 또는 현지기업의 현황을 조사Ⅵ. 구축비용 및 예상이익 분석Ⅶ. 마켓팅 전략

  • [국제마케팅] 이베이 E-bay 글로벌 경영 성공사례 분석
  • 분석1) 시장 개요2) 시장 특성3) 시장 현황1. 경매 절차1) 회원으로 등록2) 경매 참여 - 물건을 살때2) 경매 참여 - 물건을 팔때3) 경매의 종료 - 낙찰4) 경매 결과에 대한 피드백2. 수익 원천3. E-Bay와 아마존의 차이점(3) SWOT 분석1. 강 점 (Strength)1) 최초로 진출2) 수백만 개에 이르는 품목3) 상대적으로 신뢰할만한 거래의 안정장치의 보유4) 경매를 통한 막강한 커뮤니티 구축5) 우수하게 설계된 경매 프로세스6) 독특한 사업 모델에 의한 안정적 수

  • [인터넷 비즈니스] 중국 내복 판매
  • 분석 제18권 제6호 2003년 12월)2. 중국의 IT산업의 정책과 시사점 (이은민, 정보통신정책 제14권 23호 통권 315호)(1) 횃불정책(2) 골든 프로젝트(Golden Project)3. 중국의 IT정책 동향 (어윤봉, 주간기술동향 통권 1288호, 2007년 3월 21일)(1) IT분야 발전 목표(2) IT분야 5대 중점 분야Ⅲ. 대상제품 및 서비스Ⅳ. 비즈니스 형태, 방법, 내용, 가격 등Ⅴ. 유사한 서비스를 하는 국내기업 또는 현지기업의 현황을 조사(1) 사업 위치 및 조직 측면(2) 사업 분야 기준(3)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