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바이두의 비즈니스모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중국 인터넷 시장 현황
2.바이두 소개
3.성장과정 및 대표서비스
4.비즈니스모델
5.성공요인
- 본문내용
-
1.중국 인터넷 시장 현황
포털 사이트
- 1998~2000년 소후, 신랑, 왕이가 중국 3대 포털 사이트로 등극.
그러나 이후 2011년 현재 바이두가 대세
SNS
- 1차 프렌즈터, 2차 마이스페이스, 3차 페이스북의 붐이 일면서 성장.
페이스북의 성공에 따라 페이스북 모델을 모방하는 중국업체들이
최소 20개 이상 등장
커뮤니티 포럼
- 1990년대 중반은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의 도입단계로 BBS(전자게시판시스템)와
뉴스그룹 등을 중심으로 가상 커뮤니티가 등장
2005년 Web 2.0 개념과 커뮤니티의 융합에 따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는 급성장을 실현
동영상 사이트
- 2006년부터 투도우, 유쿠 등 동영상 사이트가 급속히 성장
2010년말 중국의 네티즌 규모는 4억 5,000만명으로 세계 1위
ㆍ매일 1억 명에 달하는 네티즌이 130여 개의 BBS 포럼을 방문
ㆍ블로그를 개설한 네티즌은 1.82억 명, 그 중 1/3의 네티즌이
최근 6개월 사이에 블로그를 업데이트한 적이 있다.
인터넷 보급률
미국 87% , 중국 34.3%
향후 중국의 인터넷 시장 성장 잠재력이 월등히 크다
자료평가
- 기대이하네요 비추합니다 ㅡㅡ
- ode***
(2014.12.03 03:15:19)
- good..........
- rauls***
(2013.11.09 18:06: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