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중국진출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이랜드 선정 동기 P.1

이랜드 소개 P.1

이랜드의 경영 이념 P.2

중국 의류시장 규모 P.2

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P.2

이랜드의 SWOT 분석 P.2

이랜드의 마케팅믹스(4P) P.3

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 P.5

이랜드의 중국 시장에서의 성과 P.7

이랜드의 향후 과제 P.7

참고문헌 P.8

본문내용
1. 이랜드 중국 진출 성공사례 선정동기
국내 소비자들은 이랜드를‘값은 싸지만 품질은 그런대로 괜찮은 캐주얼 의류’정도로 생각할 수 있다. 나 역시 그런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중국에서 유학을 하던 시절 고급 백화점에서 이랜드 매장을 보고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고급 백화점에 입점해‘빈폴’,‘닥스’등의 고급 캐주얼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중국 친구들의 이야기를 듣자하니 이랜드의 옷은 상류층만 구매할 수 있는 옷이라고 하며 이랜드의 옷을 한 번 입어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내게는 신선한 충격이었다. 방학 때 잠시 귀국하여 이랜드의 브랜드 중 하나인 TEENIE WEENIE에서 옷 한 벌을 사 중국인 친구에게 선물을 해주었더니 어떻게 이런 비싼 옷을 사왔냐며 반 놀람, 반 기쁨의 표정을 감추지 못하던 친구의 얼굴이 생각난다.
한국에서는 중저가 브랜드로 자리 잡은 이랜드가 13억의 인구를 가진 거대 시장 중국에서 고가전략으로 이미지 고급화에 어떻게 성공하였는지 알고 싶었고, 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를 통해 이랜드가 가진 기업의 핵심역량과 노하우를 알아 볼 가치가 충분히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이랜드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를 알아보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용.............
  • woaidazhi***
    (2013.06.16 18:34:22)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