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개념 마케팅 - 롯데햄우유 `검은콩우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5. 웰빙트렌드와 맞물려 성공한 “검은콩 우유”
① 특징
업계에 따르면 롯데햄롯데우유(대표 남정식)가 지난 3월초 출시한 `검은 콩이 들어 있는 우유'는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검은 콩이 소비자들의 `건강 중시' 심리를 자극하면서 출시 3개월만에 월매출 20억원대의 빅히트 상품으로 급부상했다.
‘검은콩 우유’는 강원도 정선지방에서 재배되는 국산 검은콩( 약콩) 만을 사용, 일반콩에 비해에 식물성 호르몬인 이소플라본 성분이 10배 정도 많은데다 단백질, 비타민B, 철분 등도 다량 들 어 있는 게 특징이다.
검은콩은 골다공증, 복부비만, 당뇨, 고혈 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 예방 효능을 지닌 것으로 려져 있다.
특히 롯데 ‘검은콩 우유’의 경우 검은콩 중에서도 영양분이 많 아 약콩으로도 불리는 ‘서목태’(일명 쥐눈이콩)를 이용함으로 써 골다공증, 복부비만, 다이어트, 당뇨억제 등 각종 성인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더욱이 이 제품은 검은콩에 검은깨와 오곡(현미, 보리, 찹쌀보리, 수수, 조) 분말을 첨가해 고소한 맛과 영양을 더욱 높였다. 따라서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 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