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마트 경쟁우위요소 및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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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3.09.2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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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이마트의 성공요인

II. 이마트의 경쟁우위 요소

III. 이마트의 취약점

IV. 이마트의 성장전략

V. 조의 평가
본문내용
국내 할인 업계 현황


IMF 전후 소비패턴의 변화
-소비자들의 저가 구매에 대한 욕구
저성장지와 맞물려 Discount Store 급속한 성장
시장구도는 국내업체와 외자계업체가 국내시장을 양분
업계 1위 이마트
할인점간의 시장 주도권 쟁탈전 심화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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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괜찮은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ayog***
    (2013.10.17 10:2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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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부생 숙제이다. 돈 냥비
  • li***
    (2008.10.28 04:4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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