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및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거시환경 분석
- 경제적환경
– 기술적환경
- 인구통계적환경
- 문화적환경
- 정치적환경
- 자연적환경

2. 경쟁분석
– 대형할인마트 주요3사 현황
– E-MART
- 경쟁요인분석
- Porter의 5Forces 모형
– BCG매트릭스

3. SWOT분석

4. STP전략
–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 포지셔닝

5. 4P마케팅 믹스전략
- 제품
- 가격
- 입지
- 촉진

6. 제안
본문내용
구매자의 협상력

대형할인마트 간의 차별성이
부족하여 고객충성도가 낮음
고객 욕구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강화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마트 STP, SWOT, 4P, 실패요인 분석
  • 전략에 있어 기업에게 필수적인 사항들을 놓쳤던 것이다. 우리는 세 가지 대안을 제안한다. 추후 월마트가 다시 한국에 재진입하기 위해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에 대해 고민한 소박한 결과이다. 어쩌면, 이미 다른 기업에서 실시하고 있는, 실시를 계획하고 있는 일일지도 모르겠다. 우리의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과제수행기간동안 우리가 느끼고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한 대안이라 부족한 점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우리가 아이템을 선정하는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략분석제 1절 삼양라면 기존 STP 1. S (Segmentation)2. T (Tergeting)3. P (Positioning)제 2절 삼양라면 STP 전략제안S (Segmentation)T (Targeting)P(Positioning)제 6장 삼양라면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삼양라면 기존 4P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2절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제 7장 결론 및 나의의견제 8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마케팅 전략분석과 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및 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위메이크 프라이스마케팅전략 분석 보고서INDEXⅠ. 서론1. 소셜커머스 현황 및 분석(1) 소셜커머스 현황(2) 소셜커머스 5요인 분석2. 위메프 기업선정배경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1. 위메프 기업소개2. 위메프 마케팅전략 분석-위메프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위메프 STP 분석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위메프 마케팅 4P 분석• Product• Price • Place• PromotionⅢ. 위메프

  • 또봇 마케팅 전략분석과 또봇 성공요인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공중파가 아닌 케이블에서만 방영이 되어 공중파에서 방영되는 애니메이션에 비해 인지도가 낮을 수가 있다.- 로보카폴리 등과 같은 경쟁회사의 성장이 또봇의 애니메이션과 완구시장 점유율에 위협이 될 수 있다.따라서 또봇의 계속적인 수익을 위햐여 다음과 같은 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본다.- 기아자동차에서 신차가 출시되면 그 상품을 캐릭터화 하고 새로운 시리즈를 제작, 홍보 수단으로 가족단위의 서포터즈를 모집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바나나맛우유 새로운전략제안과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마케팅 전략을 그대로 중국 현지에서도 사용하고 있는데, 비록 이것으로도 성공을 거두고 있지만, 중국의 영토가 넓고 시장의 특성이 각양각색인 만큼 현지화 전략을 적절하게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 나의의견사실 자신의 제품을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차별화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와 같이 모방이 쉽고 경쟁제품이 수없이 많은 경우에는 더욱 더 ‘우리 제품만의 작은 특징’들이 모여 그 시장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