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학] 수요공급의 법칙과 아파트 값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980년대 말 아파트 값 폭등원인
2.2000년대 아파트 값 폭등원인
3.2008년 면적에 따른 아파트 값
4.아파트 값이 오르는 이유
5.Q&A
- 본문내용
-
Why ?
1985년에서 1990년대 사이에 급격하게
30~34세 인구가 늘어 난 것일까??
‘우리나라의 1차 베이비붐 세대’
한국전쟁이 끝나고,
몇 년이 지난 1955년부터 1963년까지
연간 74만~87만 명이 태어 났다
중략
그래서 1988 노태우 대통령이 취임하고
폭등하는 아파트 값에 대한 방안으로
주택공급을 한다.
그래서
1기 신도시인
분당,일산 중동,평촌,부천가 탄생
신도시 입주와 동시에 아파트값 하락
85㎡
이상의 미분양아파트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이하의 미분양아파트는 줄은 현상이 나타남
Why ?
1.소형아파트의 공급 감소와 중대형아파트의 공급 과잉
2.뉴타운 개발로 인한 이주 수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