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협상] 미국, 베트남 종전협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1. 시대적 배경
2. 베트남 전쟁
2.본론
1. 협상배경
2. 협상조문 분석
3. 협상 분석
3.결론
1. 베트남전의 영향
2. 협상평가
- 본문내용
-
미국
트루먼독트린을 발표
봉쇄정책으로 대응
베를린 봉쇄 쿠바 미사일 사태 남북한 분단
베트남전쟁
제 1차 베트남전쟁 (인도차이나 전쟁)
1945년 8월 연합국의 승리로
일본의 점령에서 베트남 해방
일본철수 후 프랑스는 베트남을
식민지 하기 위해 군사적 점령 시도
결국 1954년 디엔 비엔 푸 에서
프랑스의 패배로 끝
제네바협정
베트남 남·북으로 분단
제네바협정은 공산주의의
큰 전진을 허용하는 것이다.
[미국의 개입]
남베트남의 실권을 장악
총선거를 거부하도록 조종
이에 북베트남은
[군사력]으로
베트남을 통일하고자 함
1960년 12월민족해방전선(NLF) 조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