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제주 유나이티드 FC의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주 유나이티드 FC
1) 클럽정보
2) 선수단 정보
3) 입장권 수입
2.K리그 클럽별 비교
1) 클럽별 기본정보
2) 비교대상 클럽 선정
3.비교대상 클럽과 비교
1) 기록 및 기타정보
2) 최고 관중수
3) 시행 사업
4.문제점
1) 포항 스틸러스와 비교한 문제점
2) 제주 유나이티드 FC 자체의 문제점
5.활성화 방안
1) 제주 유나이티드 FC, 제주 도민의 희망이 되다
2) 출석 체크하고, 하트 받자
3) 제주도민이여, 주인의식을 가져라
6.목표 성과
- 본문내용
-
1. 제주 유나이티드 FC
1) 클럽 정보
<표 1-1. 클럽 기록 및 기타정보>
사용 경기장
순 위
(리그, 컵 대회 합산)
홈 평균 관중수
서포터수
비 고
2006년
제주월드컵경기장,
제주종합경기장
12위/14개 클럽 중
5,079명
약 1,000명
부천에서 제주로 연고지 변경(2. 22)
2007년
10위/14개 클럽 중
5,092명
2008년
10위/14개 클럽 중
6,312명
2009년
9위/15개 클럽 중
6,652명
2010년
2위/15개 클럽 중
5,758명
AFC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획득
2011년
10위/16개 클럽 중
4,498명
AFC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탈락
출처 : 네이버 블로그(AFC 축구의 모든 것), 한국프로축구연맹
제주 유나이티드 FC는 경기도 부천시를 연고로 두고 있던 부천 SK가 전신(前身)이다. 부천 SK가 2006년도에 제주도로 연고 이전을 하여 탄생하였으며 제주도 내 유일한 프로클럽이다. 제주 유나이티드 FC는 제주도라는 지역적 특색을 바탕으로 오렌지색의 유니폼을 착용하며 제주월드컵경기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2010년도엔 K리그(한국프로축구) 15개 팀 중 2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키기도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