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샴푸 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Situation Analysis
탈모샴푸시장과 경쟁사 분석
소비자 트렌드
탈모인구 현황
아모레 퍼시픽 - 려
LG 생활건강 - 리엔
애경 - 에스따르

2. Company (자사분석)
두리화장품은?
댕기머리의 제품군
댕기머리의 현재마케팅 활동
SWOT 분석


3. 마케팅 STP전략
Segmentation - Targeting
Targeting – 제품컨셉도출
Targeting – 전략컨셉도출
Positioning - 외부
Positioning - 내부


4.마케팅 4P MIX 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본문내용
최근 한방 탈모 방지 샴푸 시장은 6개월간 헤어케어 전체 시장의 20% 선으로(A.C.닐슨 조사) 정체되고 있다. 이는 지난 2년여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인 탈모 방지 샴푸 시장이 이제 성숙기로 접어들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단지 '한방성분'만으로는 더 이상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덴 한계점에 달했다는 것->댕기머리만의 차별성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들어가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자료] TV홈쇼핑을_통한_히트_화장품의 성공요인
  • 댕기머리, 황토솔림욕, 한스킨의 마케팅 전략의 성공요인으로는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트렌드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가격을 낮추는 유통전략과중소기업으로 TV 홈쇼핑을 통한 광고효과 또한 성공 요인으로 들수있다.앞으로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홈쇼핑을 통한 인지도 뿐아니라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성장으로 특정소비층이 아닌모든 소비자가 공감할수 있는 제품개발과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여장수브랜드로 성공할수 있는 마케

  • 국내 최초 한방샴푸 `댕기머리`브랜드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국내 최초 한방샴푸 “댕기머리”브랜드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CONTENTSⅠ. 서론 - 브랜드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 브랜드 선정동기 2. 연구방향 및 연구목적3. 기업 / 브랜드 소개- 기업개요, 기업현황- 경영방침 및 경영이념4. 주요제품 소개 및 분석5. CI / BI 의미6. 기술력 인증현황 - 특허 및 인증사항- 주요 수상현황Ⅱ. 본론 1 - 한방샴푸시장 환경분석1. 한방 샴푸 내부환경 / 외부환경분석- 외부환경 : 거시적 환경분석 (인구통계, 사회문

  • 댕기머리 샴푸 마케팅전략
  • 댕기머리샴푸 마케팅전략CONTENTS1. 기업 및 제품소개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분석4. SWOT분석5. 마케팅상황분석6. 마케팅전략7. 향후 전략두리화장품은 최근 고 성장인 헤어케어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기업 및 제품소개생산 제품 종류 / 수 : 3종(헤어ㆍ스킨ㆍ바디케어) / 20가지1998. 5. 두리화장품 설립1999. 12. 댕기머리 헤어토닉 출시2001. 4. 인삼샴푸 수출(네덜란드)2001. 7. IOS9001 인증 획득2003. 10. 댕기머리단오 출시2004. 1. 두리화장품㈜ 법인 전환2

  • [마케팅] 댕기머리 마케팅 전략
  • 샴푸시장 진입마케팅전반에 대한 투자가 상대적으로 미비하다SWOT분석3C분석 1) COMPANY – SWOT분석*강점 출처:1),2) 한국 경제 2010 .4 28 댕기머리 두리화장품 `댕기머리`한방추출물로 건강한 모발 `소비자평가 1위` 3) 한국경제 2007 7,27, 댕기 머리의 힘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72642771약점 : 1)한겨레 경제연구소 2010 5,21*출산폐경다이어트 잦은 헤어 스타일링유전적 원인과로, 과음흡연수면부족모자, 퍼머, 염색, 드라이전남대병

  • [마케팅] 댕기머리 샴푸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려”가 선점한 2030여성시장에 대해 “댕기머리 로드샵” 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전략 등으로시장에 진출할 전략을 구상해 보았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의 보고서에 충실히 설명해 놓았다.목차* 댕기머리 샴푸의 선정 이유 및 요약Ⅰ. 댕기머리 샴푸에 대한 소개Ⅱ. 댕기머리 샴푸의 현황과 시장 환경1. 3C분석 1)Company자사분석7 2)Competitor경쟁자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