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제작기획서(지식검색 어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 요약문

Ⅰ. 시장조사
1) 신뢰성이 저하된 네이버의 지식검색 독주
2) 네트워크 시장의 변화(모바일화)


Ⅱ. 제품소개
1) “Bee”어플리케이션이란?
2) “Bee” 디자인


Ⅲ. 환경분석
SWOT 분석
1) Strength
2) Opportunity
3) Weakness
4) Treat

Ⅳ. 마케팅전략

1. STP전략
1) Segmentation, Targeting
2) Positioning

2. 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어플리케이션은 구매를 해 봐야 그 품질을 알 수 있는 경험재의 특성을 강하게 지니고 있다. 따라서 SNS연계하여 리뷰나 댓글을 통한 입소문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하고, 또한 어플리케이션 작동하는 방법등을 촬영해 홍보동영상을 만든 후 블로그, 트위터 등의 개재를 통해 어플을 노출 시킬 계획이다. 이와 동시에 우리 어플의 상징인 “Bee”를 상품화하여 판매함으로써 광고효과를 누릴 예정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학생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활용 영역별 효과적 활용을 위한 제안
  •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의 개념3. 심층면접을 통한 어플의 활용 영역별 분석3.1. 연구 설계3.1.1. 연구 대상 3.1.2. 연구 방법3.2 보편적 사용자3.2.1. 보편적 사용자의 하루 일과3.2.2. 보편적 사용자의 하루 일과 분석3.3. 전문적 사용자3.3.1. 전문적 사용자의 하루 일과 3.3.2. 전문적 사용자의 하루 일과 분석3.4. 보편적 사용자와 전문적 사용자의 어플의 활용 영역별 비교분석3.4.1. 학업에의 활용3.4.1.1. 문서뷰어 어플 3.4.1.2. 전자사전 및 인터넷 검색 어

  • [사업계획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위치기반 지도서비스) 사업계획서_어플기획서
  • 어플리케이션에 새로운 사업장을 적용하여 어플리케이션 사용을 테스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사업장내의 광고를 유치하고 정해진 기간 후에 게시하고 새로운 광고를 유치하는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최종적으로 무선통신과 길안내 등의 서비스과정에서 원활환 통신이 되지 못하는 부분을 파악하여 피드백 과정을 거쳐서 최적화 된 기술을 구축합니다. 7.2 Business Location우선 현재의 전체 목표 사업 시장은 국내 전 지역으로 사람들의 길 안내와 정보

  • [통계] 스마트폰 수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TAM의 접근)
  • 어플리케이션의 추가적인 설치가 가능하며, 터치스크린, 쿼티(QWERTY)키패드, 외장 블루투스 (Bluetooth) 키보드 등의 입력장치를 지원하며, 개인용 컴퓨터와의 자유로운 데이터 교환과 무선랜 (WIFI) 의 탑재로 AP (Acess Point) 에 접속하여 인터넷과 데이터 통신이 가능하며 WIBRO, HSDPA를 통한 이동 중 고속 데이터 통신이 가능하다는 장점과, 동영상, 음악, 게임 등 멀티미디어 기기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 정보기술의 발달로 스마트폰의 휴대성이 크게 향

  • [조직행위론] 스컹크 워크(Skunk Work)
  • 어플리케이션 직접 제작하는 능력자☞ 이우원 CEO: 탁월한 리더십으로 회사를 이끄는 CEO차도남의 매력으로 김태희를 부인으로 얻은 능력자☞ 박일등 부장: 기러기 아빠, 일에 대한 열정이 강하다. 13창조경영의 구현: 스컹크 워크(Skunk Work)회사명 WW(우원 웨딩)세상의 노총각∙노처녀들을 구원해주겠다는 일념 하에 차도남 이우원씨가 세운 웨딩컨설팅 회사 조직행위론 월 789인식 전환최훈남 씨의 직원용 어플 개발과 회사 동료들의 긍정적 반응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어플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굳이 외부업체에 맡길 필요가 없었지만 현실적으로 조원들의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투자비용으로 생각하여 아깝다는 생각을 버릴 수 있었다.Ⅵ. 사업계획서 종합종합해보면, 온라인 반찬가게는 세 가지의 장점으로 성공할 수 있는 핵심 역량을 가지고 있다.첫째는 반찬가게 그 자체에 대한 매력이다. 반찬가게의 장점이란 편리성(반찬을 그때그때 구입하여 집에서 조리하는 수고보다 더 편함), 간편함, 경제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