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캐논 마케팅전략분석및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기업설명 및 연혁
1.1 기업설명
1.2 기업연혁
2. 일본의 경제위기와 위기요소(내부)
2.1 기업 외부환경
2.2 일본의 경제위기
3. 전략
핵심역량을 통해 살펴본 캐논의 전략
선택과 집중 - 핵심역량강화
R&D 강화 - 진입장벽구축
일본식 성과주의 – 종신고용제를 통한 핵심인력 이탈 방지
4. 결과
5.일본경제위기와 글로벌 금융위기의 비교
6. 현재전략
캐논이 행하고 있는 현재 4가지 전략
구조 조정과 사업의 다각화
친환경전략과 경영과 렌즈에 대한 투자
7. 전략분석
-구조조정
-사업의 다각화
-친환경정책
8. 향후 전략 제안
-고객대응전략
- 본문내용
-
캐논의 경영철학은 ‘공생(共生)’
캐논은 일본식 종신 고용과 미국식 실력주의를 융합한 독자적인 인사시스템을 구축하여 경쟁력 확보
장기간의 연구 개발을 위해서는 조직에 오래 몸담은 종업원의 체득된 지식이 필수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