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소비자와 노인소비자] 성인소비자의 노인소비자의 특성 및 소비자문제와 소비자교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성인소비자와 노인소비자] 성인소비자의 노인소비자의 특성 및 소비자문제와 소비자교육
목차
성인소비자와 노인소비자
Ⅰ. 성인소비자
1. 성인소비자의 특성
2. 성인소비자의 소비자문제와 소비자교육
1) 성인소비자의 소비자문제
2) 성인소비자의 소비자교육
(1) 시장경제 기본원리와 소비자가치 교육
(2) 구매 및 가계관리 욕구
(3) 소비자권리, 역할 교육
Ⅱ. 노인소비자
1. 노인소비자의 특성
2. 노인소비자의 소비자문제와 소비자교육
1) 노인소비자의 소비자문제
2) 노인소비자의 소비자교육
(1) 문제인식교육
(2) 구매교육
(3) 자립교육
- 본문내용
-
I. 성인소비자
1) 성인소비자의 특성
성인소비자는 보통 18세 이후부터 59세까지의 시기를 의미하며, 청년기, 성인기, 중년기, 장년기를 포함하는 시기로 그 범위가 상당히 광범위하다. 이때는 아동기나 청소년기, 노년기 등의 다른 시기보다는 시간적으로도 오랫동안 지속되며, 성인소비자의 소비자행동은 우리 사회에 영향력이 클 것이므로 소비자능력 함양을 위한 소비자교육이 요구된다.
2) 성인소비자의 소비자문제와 소비자교육
(1) 성인소비자의 소비자문제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