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마케팅 전략 사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스마트폰이란?
2.대표적인 스마트폰 소개
3.마케팅 전략
4.판매 실적 비교
본문내용
정의
- 컴퓨터 지원 기능을 추가한 지능형 단말기로서 사용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할 수 있고 인터넷을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대표적인 스마트폰 소개
Apple의 iPhone 시리즈
- 2008년 7월 11일 iPhone 3G 출시
- 2009년 6월 19일 iPhone 3GS 출시
- 2010년 6월 24일 iPhone 4G 출시
- 2011년 10월 14일 iPhone 4GS 출시

아이폰 3G 기능
- Apple에서 개발한 운영체계인 iPhone OS(2.0Version)를 사용
- iPhone OS(2.0Version)에 SDK기능 추가
- Wi-Fi기능 탑재

아이폰 3GS 기능
- iPhone OS(3.0Version) 업그레이드
- iPhone 3G도 iPhone OS (3.0Version) 사용가능
- 우리나라에서 판매시작
참고문헌
http://cafe.naver.com/north79.cafe?iframe_url=/ArticleRead.nhn?articleid=563&
http://naya7931.tistory.com/448
http://blog.naver.com/jangyungela?Redirect=Log&logNo=50089609137
http://shopping.daum.net/product/productdetail.daum?&srchhow=Bexpo&prodid=E139992753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1103000983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110426165016&cDateYear=2011&cDateMonth=04&cDateDay=28

:http://media.paran.com/hotissue/view.kth?dirnews=1096233&year=2011&titlekey=PARAN_2011_1096233&clusterid=IiQmMjszUV5DVCtCRVVQXEtdK0NG&kind=0&pg=1&t=0&date=20110402
http://stockpedia.blogspot.com/2011/06/s2-s-sales.html
http://mstoresnet.tistory.com/1822
http://blog.naver.com/crime3000?Redirect=Log&logNo=70124003151
http://khd1496.blog.me/70095393807
http://khd1496.blog.me/70095393807
http://bizelp.blog.me/1009435083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옴니아2 스마트폰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공전략 -스마트폰 분석을 통한 활성화 과제 중심
  • 폰에 의해 한국시장에서 상당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도대체 삼성 옴니아2 휴대폰과 비교해서 아이폰의 어떤 매력 때문에 사람들이 이렇게 열광하는 것일까? 삼성스마트폰 옴니아2가 아이폰의 위치를 넘어서 새로운 강자가 되기 위해서 통신사와의 관계, 고객의 만족도, 신제품 개발 등 여러 요소에서 차별성들이 더욱 두드러져야한다.본 사례에서는 이와 같은 다양한 이슈들을 정리하고 삼성 스마트폰 옴니아2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 스마트폰의 마케팅 전략 사례 비교
  • [소비자행동론] 제5장. 구매, 구매 후 행동 `생각해 볼 문제`
  • 폰 구매사례 스마트폰 구매얼마 전 애플의 아이폰을 구매했다. 충분히 알아보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와 비교해 아이폰이 훨씬 낫다며 구매하였지만 사용해보니 역시 배터리나 기능 면에서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다르다는 부조화를 느꼈다. 배터리가 분리되고 한국인에게 알맞은 기능이 많으며 A/S가 잘되는 갤럭시 S를 두고 단순히 디자인과 유행을 따라 아이폰을 산 것이 아닐까라는 불안감 또한 느꼈다. 하지만 지금 와서 환불도 할 수 없고 갤럭

  • [경영정보학]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을 이용한 광고 마케팅 사업 계획서
  • 스마트폰의 주요기능: 모바일 인터넷과 Application (3) 스마트폰의 주기능인 어플리케이션 시장활성화의 사회적 파생효과 (4) 스마트폰의 향후 전망 (5) 환경 분석을 통한 시사점 Ⅱ. 회사소개(1) 사업 목적 (2) 사업 비전 및 목표 Ⅲ. 사업 계획(1) 사업정의 (2) 시장분석 (3) 핵심 사업 전략 (경쟁 우위) (4) 마케팅 전략 (5) 예상 Risk 및 그에 따른 방안 Ⅳ. 운영 방안(1)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활용 사례의 벤치마킹 전략 (2) 박리다매(薄利-多賣) 식의

  • [마케팅 관리]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 전략 분석
  • 삼성 ‘옴니아2’를 중심으로 한스마트 폰에 대한 마케팅전략 분석전 체 요 약오늘날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된 휴대폰이 새로이 변화하고 있다. 휴대폰은 1983년 처음 등장했던 휴대폰은 오늘날까지 급성장을 하였다. 처음에는 통화하는 것에 의의를 두었지만, 지금은 통화품질은 물론 화상통화부터 시작하여 인터넷사용, 기기소형화 까지 많은 부분이 급변해왔다. 휴대폰은 어느덧 없으면 불안해질 정도로 우리 일상생활에 스며들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