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엠넷펍(M.net Pub)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상황 분석
- 거시환경
- 3C
=>SWOT
3.STP
4.마케팅 전략 개선 사항 & 전략 방안
- 본문내용
-
2011년 현재. 아직까지 술이 위주지만 점차 다양한 직장 내 회식문화 증가
다양성을 중시하는 회식문화가 정착-상사와 부하 직원 간의 소통이 활발, 쌍방향적 분위기
종류도 다양 - 패밀리 레스토랑 회식, 문화공연, 스포츠 등
이용 고객의 70%가 여성
연령대 30대 전 후
고객의 대부분 직장인
주말, 퇴근 후 시간대에 집중
영등포상권 : 거주인구 多. 타임스퀘어를 필두로 신도림 디큐브시티와
기존의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여의도 IFC몰 등으로 인해
재부상하는 쇼핑몰 핵심 상권
=> 기본적으로 높은 인구 밀도 + 다른 지역의 소비자 유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