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탈리아항공 Alitalia LineeAereeItalian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알리탈리아항공
[Alitalia-Linee Aeree Italiane]
항공사 연혁(History)
1946년 이탈리아 유일의 국제항공회사로 설립.
1947년 5월5일 토리노에서 로마로 가는 비행으로 시작.
1951년 2개의 국내 중소 항공회사를 흡수, 이탈리아 정부가 항공회사의 일원화를 추진.
1957년 국내 항공을 담당하는 LAI와 합병.
2000년 항공승객운송 기준 유럽지역 7위, 세계 19위.
2001년 Alitalia(알리탈리아)와 Air France
(에어프랑스)의 Italy(이탈리)와 France(프랑스)구간
의 공동운항 제휴
2001년 11월 Sky Team 에 합류.
조직구성
직원수
조종사: 약 1,200여명
승무원: 약 3,300여명.
총 약 1,6200 여명.
항공기 보유 현황 및 특징
-B767-33A/ER-
보유항공기: 약 166대
Boeing(보잉) 22대
B777-200 10대
B767-300 12대
Airbus(에어버스) 46대
A321-100 23대
A320-200 11대
A319-100 12대
McDonnell Douglas (맥도넬 더글러스) 80대
MD-80 75대이며, MD-82이다.
MD-11 5대이며, 화물기이다
이 모델은 1989년에 도장되어 로마와 나리타노 선에서 처음 선을 보였다.
독특한 외형으로 손님들의 시선을 끌고있으며 항공기 전체를 알루미늄 같이보이게 한 도장과 거대한 손목시계 가 그려 져있다.
B-747은 가장 많은 좌석을 갖추고 있는항공기로서 무려 404명의 승객을 태울수있는 것이 특징이다.
1998년에 도장되어 로마와 나리타노선에서 선을 보였다.
대형 항공기보다는 중소형 항공기를 다수 보유 중이다.
-B747-200 -
현재 운항노선
매일 전세계53게극100여개목적지에 약
870대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160여대의 항공기는 평균 9년의 사용기
간으로서 유럽에서 가장 효율적인 신
기종으로 각광 받고 있다고 한다.
서울<->로마(대한항공구간)
매주 수요일,금요일,일요일 운항
서울,부산<->상해,도쿄,오사카<->밀
라노(말펜사)
도쿄<->밀라노 매일운항.
상해<->밀라노 상해:매주 월,화,수,
토,일 밀라노:매주 월,화,금,토,일
운항
이탈리아 국내선(로마,밀라노)
토리노(로마 출도착),제노바(로마 출
도착),베네치아 피렌체(밀라노 출도
착),앙코나,나폴리,바리,브린다지,카
타니아,팔레르모,칼리아리
프랑스:파리,리용,마르세이,니스,툴
르즈,보르도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프랑크푸르트,뮌헨,슈르트
가르트,베를린(테겔),퀼른,함부르크,빈
취리히,제네바,바젤-뮐루즈,스페인.
포르투갈:마드리드,바르셀로나,발렌
시아,말가사,세비야;리스본,포르투
영국
아일랜드:런던,멘체스터,글래스고,카
디프;더블린
네덜란드+벨기에:암스테르담;브뤼셀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코펜
하겐,오슬로,스톡홀름,예테보리,헬싱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알바니아: 티라너
그리스: 아테네
터키: 이스탄불
루마니아: 부크레슈티
헝가리: 부다페스트
체코: 프라하
폴란드: 바르샤바,크라쿠프
우크라이나:키예프
러시아:모스크바
서비스 및 특징
마일리지 및 제휴
밀레밀리아클럽(MilleMigliaClud)은 알리탈리아 항공을 이용하시는 승객들을 위한 특전으로,
이는 비즈니스 또는 여행을 목적으로 하시는 모든 승객들에게 만족만스러운 프로그램으로,
매번 알리탈리아를 이용할 때 마다 마일리지가 적립, 적립된 마일리지에 따라 무료항공권
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적정 마일리지 적립 이후에는 클럽 울리세와클럽 프레챠 알라타에 가입하실수 있다.
렌터카나 호텔 예약 시에도 제휴사를 이용,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으며 이는 다시금 마일
리지 적립으로 연결.
스카이팀 회원사인 대한항공 델다 에어로멕시코 에어프랑스 체코항공과도 제휴가 된다.
마케팅 서비스
승객들은 기내에서 카달로그를 볼 수 있다.
카달로그에는 명품 화장품들과 바디 스킨케어 제품,시계,신상품 패션 악세서리, 선글라스,
일기예보 기능이 있는 디지털시계,
선글라스 등과 같은 많은 제품들이 있다. Salvatore Ferragamo의 이벤트가 실시 중에 있다.
Salvatore Ferragamo(살바토레 페라가모)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MilleMiglia회원에게 더블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이는 올해 3월 31일까지 계속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산어]얼라이언스 - 항공사들간의 전략적 제휴관계
  • 항공동맹체 그룹. 하지만 그 주도권은 누가 먼저 승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느냐에 따라 일차적인 승부가 결정되리라 예상된다. 스카이팀 가입항공사(총 6사) Aeromexico, Air France, Alitalia, Delta, CSA Czech Airlines, Korean Air 사이트 : http://www.skyteam.com/KR/index.jsp네이버 지식IN검색 http://kinsearch.naver.com/+ http://www.oneworld.com/스타얼라이언스를 통해 알아보는 얼라이언스스타얼라이언스 개요스타 얼라이언스는 14개 세계 주요 항공사들이 회원사의 국제 노

  • [관광경영] Sky team 전략적 제휴
  • 항공시장의 55%가 항공사 동맹에 의해 점유당시 항공사 시장 점유율윙스의 회원사들이 차례로 탈퇴하고 스카이팀에 가입 (2004년 기점)sky team 회원사 분석< 초창기 회원사 >Delta Air LinesAir FranceAeromexicoKorean air→ 2000년 Sky team 결성연도별 SKY TEAM 가입멤버2004년KLM(KLM Royal Dutch Airlines)ContinentalNorthwest→ 2009년 Star Alliance로 이전→ 2010년 Delta Air lines와 합병2000년CSA Czech Airlines2001년Alitalia2007년Air Europa (준회원)Kenya Airways (준회원)China Southern Copa Ai

  • [국제전략] 기업의 전략적 제휴의 의의와 사례 분석
  • < 목 차 >Ⅰ. 서론Ⅱ. 본론1. 전략적 제휴1) 전략적 제휴의 의의2) 전략적 제휴의 동기3) 전략적 제휴의 형태2.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선정1) 전략적 제휴의 대상 국가 선정2)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선정3. 전략적 제휴의 효과1) 전략적 제휴의 긍정적 효과2) 전략적 제휴의 부정적 효과4. 항공사 동맹체1) 항공사 동맹체와 관련된 전략적 제휴를 선정하게 된 동기2) 항공사 동맹체가 생겨나게 된 동기3) 항공사 동맹체의 종류5. 스카이팀 사례분석1)

  • [국제경영전략] 항공사 아시아나 국제경영전략
  • Ⅰ.서론1. 항공 산업의 특성과 현황2. 각 Alliances의 비교Ⅱ.본론1. 아시아나의 개요2. 제휴의 이득1) 아시아나 측면2) Star Alliance 측면3. 아시아나의 SWOT분석4. Star Alliance 속의 아시아나 5. 항공 산업의 변화 및 환경의 전망6. 벤치마크로써의 싱가폴 항공Ⅲ결론1. 아시아나의 경쟁력 재고1)국가 차원의 경쟁력 제고2)개별항공사 차원의 경쟁력 제고3) HUB 고항 차원의 경쟁력 제고Ⅰ 서 론1. 항공 산업의 특성과 현황1) 다양한 연계산업오늘날 어느

  • 항공사 조직 분석, 항공산업 현황
  • 목차Part1. 항공사 조직 분석조직의 개념항공사 조직의 분류 및 업무기능별 조직구조와 사업부 조직구조라인조직과 스텝조직항공사지상직 부서대한항공의 조직구조Part2. 항공산업 현황항공산업이란?세계 및 국내항공산업 현황항공운송산업의 규모 및 효과항공산업의 현재와 미래추세참고문헌Part 1. 항공사 조직 분석1) 조직의 개념조직화는 매니지먼트의 순환과정에서 계획기능 다음에 수행되는 관리기능이다. 구체적으로는 구성원들이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