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SWOT 분석 및 유통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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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딸 떡볶이의 유통시스템

1. 가맹점 물류 유통 시스템

2. 물류생산라인

아딸 SWOT 분석

참고 기사

본문내용
아딸 SWOT 분석
STRENGTH
1. 식자재제조에서 유통에 dlfmrlRK지의 과정을 본사가 담당하므로써 전국어디서나 동일한 맛과 품질의 음식제공 가능
2. 웰빙 강조 _ 100% 식물성 기름, 화학첨가제사용 배제, 허브의 사용
3. 위생 강조 _ 차별화된 포장용기, 유니폼착용, 깔끔한 인테리어
4. 업계1위의 탄탄함과 인지도, 850여개의 가맹점으로 접근성 확보
5. 원재료 선확보 및 인건비 절약으로 인한 합리적 가격
6. 가장 대중적인 음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
7. 쌀떡, 밀떡의 분류로 인한 선택의 폭 확대

WEAKNESS
1. 주변에 경쟁사가 많음
2. 음식이 노출되므로 인해 자칫 비위생적일 수 있음
3. 음식메뉴가 타 분식점에 비해 다양하지 않음
4. 떡볶이 국물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단점
5. 배달서비스가 안됨
6. 좁은 실내 및 화장실이 없는 내부 (자료정리 시 타당하지 않으면 빼주세요)

OPPORTUNITIES
1. 문화강좌 및 자선사업 등의 사회적 활동 및 홍보
2. 아딸의 특별한 레시피가 담긴 요리책 발간 “요리가 된 떡볶이”

참고문헌
참고 기사
http://kr.ibtimes.com/article/news/20110329/5532090.htm
http://www.addal.co.kr/main/main.php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40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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