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과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6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들어가며




Ⅱ.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의 내용요약 및 이세탄 백화점의 서비스 전략




Ⅲ.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에 대한 나의 서평










본문내용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Ⅰ. 들어가며
유통업계에서 최고로 꼽히는 이세탄 백화점의 기업정신 및 그들만의 서비스 경영철학에 관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469억엔으로 단일 점포 로 세계 1위에 오른 비결이 담겨있다.
백화점은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이 물건을 사는 곳이다 라는 등의 발상의 전환을 비롯, 고객 입장에서 배려하는 서비스는 알고 보면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실천하고 체득화 하는 이세탄 백화점의 방식을 통해 백화점, 유통업에 종사하는 독자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방식을 통해 새로운 목표를 달성코자 하는 모든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는 듯하다.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라는 제목에서 자칫 마케팅을 폄하 한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을런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이 책의 궁극적인 목적은 단순히 단기적인 세일즈 마케팅이 아닌 소비자와 욕구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곧은 이미지에 대한 어필과 그러한 서비스로 인한 기업고 소비자간에 쌓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기업의 성과를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줄거리 요약3. 내가 생각한 이 책의 주제4. 책내용에 대한 비평5.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1. 1984 책 소개영국태생의 소설작가 조지오웰이 저술한 “1984”는 1949년에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를 박탈하는 당시의 소련의 전제주의에 대해 비판을 한 소설이다.2. 1984 줄거리 요약작가는 1984에서 텔레스크린, 사상경찰 등의 장치로 끊임없는 감시사회 속 부르주아에 속하는 당원들과 프롤레타리아들의 삶을 비춘다. 이 소설은 주인공 윈스턴 스미스를 전지

  •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이론 퀴즈 시험
  • 점공중 - 이슈(동질적), 상호작용, 토론 및 논의대중 - 익명(이질적), 상호작용없음, 느슨하게 연결- 조직이나 개인이나 공중들과의 ‘저녁식사나 술자리를 같이한다거나 하는 인간관계 맺기도 중요하지만 무엇보 다도 전략적으로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해야 한다. 전략적인 PR 프로그램기획부터 실행과정을 통해 공중과 호 의적 관계를 유지한다면 플러스 알파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단기적이고 산발적인 효과 는 있을 수 있을

  • (인강)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시험완벽정리
  • 서비스를 통해 환자에 대한 인간적인 관심을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 매 주 한번씩 직원들과 비전회의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해나간다. 일에 대한 열정 못지 않게 삶에 대 한 열정 대단하다. 일주일에 한번 정도 영화를 보거나 여행을 하는 등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다고 한다.비전이 있는 열정형 이미지 유형6주차쟁점관리 PR개인의 주요 쟁점 모니터링과 스캐닝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쟁점관리 PR 과정을 단계별로 학습하고 논의한다.

  • (16년 1학기 최신화버전)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 점 받았습니다.가끔 모르시는분들 계셔서 족보를 통해 문제 찾는법 : ctrl + F 누르셔서 찾기를 통해 문제의 문장 일부분을 검색하시면 출제되었던 문제가 나옵니다. 성적은 퀴즈 + 기말고사 + 과제식으로하여 나왔는데 과제 적정선으로 내고, 퀴즈 및 기말고사 잘보면 A+ 나옵니다.* 이미지에 대한 정의1. 이미지는 첫 인상2. 내가 나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내 주변인은 나를 어떻게 생각을 하는가?Time , Occasion , Place -> TOP 에 따라서 이미지 정의 또

  • (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 점이미지 메이킹에서는 주로 외형적 요인, 즉 외모, 얼굴표정, 제스처, 옷차림, 메이크업, 패션, 이테킷 등을 학습한다.이미지 커뮤니케이션에서는 주로 쟁점pr, 위기pr, 경청, 대화, 설득, 토론, 인간관계와 관련된 전략과 기술을 이미지 메이킹보다 더 중요한 요인으로 간주하여 강의, 발표, 논의 등을 통해 학습한다.2주 커뮤니케이션 유형 및 이론1차시.커뮤니케이션 유형이미지관리 커뮤니케이션 유형 소개개인의 이미지 관ㄹ를 잘 실행하기 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