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촉진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
USP 소구 광고
감성소구광고
3D 광고

PR
성공사례
실패사례

판매촉진
유형
종류
광고와의 비교

인적판매
인적판매과정

포장
본문내용
3D 컨텐츠와 제품이 출시되면서 광고에 적용
현대 자동차 Accent 광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점을 강조-> 다수의 주목+높은 화제성 =>많은 기업에서 제작

뉴욕 오토쇼에서 실시한 광고

건물 외벽에 자동차를 설치하고 3D 프로젝터로 빔을 쏘아 마치 자동차가 진짜 벽면을 속도감 있게 달리는 느낌 전달.

베네통 UNHATE 캠페인
화해와 상징 & 사랑과 관용 컨셉

, 도저히 섞일 수 없는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뽀뽀하는 모습

->서로 싸우지 말고 항상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자

베네통 사회적 논쟁
옷을 파는 회사 but, 절대 옷을 광고하지 X.

논란 & 지속적인 사회적 이슈 창출
->소비자들로부터 호의적인 기업 이미지 창출
도덕적, 바람직한 회사에 대한 이미지 부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목 차Ⅰ. 기업분석기업소개 및 연혁기업이념 및 비전국제사업 현황주력제품소개(LANEIGE)Ⅱ. 산업분석화장품 시장의 환경분석산업매력도 분석 화장품 시장의 변화화장품 시장의 전망경쟁사분석Ⅲ. 마케팅분석4P’s분석SWOT 분석 SWOT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분석 Ⅳ. 경쟁사분석기업소개 및 연혁주력제품 소개3. 매출액분석 비교4. SWOT분석 비교5. 4P’s 분석 비교6. 핵심역량분석 비교Ⅴ. IMC관리촉진조직촉진예산광고판매촉진상호작용-인

  • 광고와 촉진관리-마케팅 과정
  • 마 케 팅 과 정광고와 촉진관리1. 마케팅 개관마케팅과 판매의 차이점효율적인 판매활동을 위한 전략 고객니즈와 이익을 먼저 생각마케팅 연구의 필요성마케팅 활동의 수행 - 교환교환이 이루어지기 위한 조건마케팅 컨셉트 2. 마케팅 정의마케팅은 생산자에서 소비자로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관리하는 기업활동의 수행으로 구성된다.마케팅은 예상 고객에게 제시할 욕구충족 제품과 서비스를 계획하고 가격을 책정하고 촉진하고 유통하도

  • [마케팅]`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미즈`의 촉진방법분석
  • 진단 및 대안미즈-비가격수단판촉사용의 미진함-다이어트와 관련된 콘테스트-시음회를 통해 시용을 유도-샘플을 제공-관련행사 스폰서로 참여-다이어트 박람회 개최 문제점 진단 및 대안이소라 비디오-촉진관리의 비체계성-여성월간지 지면광고-유료온라인 동영상제공문제점 진단 및 대안이소라 비디오와 미즈 동시대안-여성전용카드사와의 제휴-fitness club과 다이어트클리닉과계약을 맺음으로써 연계-스포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

  • [마케팅]삼성 자동차 SM5 촉진정책
  • 마케팅이었다. 그러나 이에 의존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구전 마케팅」을 조장하고 나선 것이 적중했다. 10만km 이상을 주행한 SM5를 보유하고 있는 차주로부터 차량을 매입, 각 영업장에 배치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그 차를 시승해 보는 것을 시도했으며 시승해 본 후 현장에서 구매하는 소비자가 70%에 달했으며 국내 최장인 3년, 6만km의 무상품질 보증을 실시하였던 것이 성공하였다고 볼 수 있다.- 촉진정책의 여러 수단의 타당성을 제시하고 신 모델

  • [촉진전략]서울우유 ‘美’s’와 남양유업 ‘아인슈타인 베이비’ Promotion 분석
  • 서울우유 ‘美’s’와 남양유업 ‘아인슈타인 베이비’ Promotion 분석목차l. 조사연구 주제 및 조사 목적ll. 마케팅 환경 분석 – 내적환경II. 마케팅 환경 분석 – 외적환경lll. Promotion 분석 - PR(publicity) 분석lll. Promotion 분석 - 판매촉진 분석lll. Promotion 분석 - 광고 분석lV. 결론 및 제언l. 조사연구 주제 및 조사 목적조사 연구 주제조사 목적서울우유의 ‘美’s’와남양유업의 ‘아인슈타인 베이비’의 Promotion 비교분석 기능성 우유 시장 내 타겟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