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롯데리아 중국시장 진출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KOREAN FASTFOOD MARKET
3. CHINESE MARKET ANALYSIS
4. CHINESE STFOOD MARKET
5. FAILURE OF CHINA MARKET
6. STRATEGY
본문내용
Suppliers
Bargaining Power
1. Low price discrimination
of food supplies in China
2. Weak competitiveness for suppliers
Buyers
Bargaining Power
1. Different customers’ tendencies
by regional group in China
2. Easy to change the brand
3. Low converting cost of buyer
Potential
New Entrants
1. Low cost for launching fast food corporation
2. Hard to have differences by menu
3. Possibility to obtain distribution channel easily
Threat of
Substitute Product
1. Light refreshments
- Convenience food
- Coffee only
Rivalry among
Competing Sellers
1. Existing strong fast-food brand
-BURGERKING, KFC, McDonalds
참고문헌
http://lotteria.co.kr (롯데리아 공식홈페이지)
http://google.com (이미지 출처)
http://iconfinder.com (이미지 출처)
http://dart.fss.or.kr (전자공시시스템)
http://blog.daum.net/skdid/12300220 (점유율 과 매출액)
http://nextbigfuture.com/2010/12/economist-world-in-2011-and-2036.html (GDP 성장률)
http://blog.daum.net/why4416/15971801(매장 수)
www.emkt.com.cn and www.thechinaexpat.com (중국의 외국체인)
베이징 노동사회 보장국 , Goldman Sachs Asset Managem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 기업분석
  • 롯데리아의 브랜드 분석과 더불어 롯데리아의 기업 분석을 통해 국내 외식시장의 추세와 소비자 소비경향을 파악하고,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2. 기업소개롯데리아(Lotteria)는 주식회사 롯데리아(LOTTERIA Co.,Ltd.)가 경영하고 있는 햄버거 중심의 패스트푸드 체인 음식점이다. 1979년 소공점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해외까지 그 점포를 넓혀가고 있다. 롯데리아의 점포수는 국가별로 한국 797군데, 베트남 62군데, 중국 16군데이다. 특히 롯

  • [국제경영분석] 초코파이 중국 진출 성공 사례
  • 중국에서 이러한 성공을 거두기까지 동양제과의 치밀한 사전 시장조사와 현지화 전략이 밑바탕이 되었다. 이러한 거대 ․ 성장 시장에서 초코파이는 외국 계 회사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게 된 중국에 진출한 기업 중 가장 빠른 기간에 흑자를 달성함으로써 가장 성공적인 FDI(Foreign Direct Investment : 해외직접투자)의 사례로 인정받고 있다. 그러나 수년간의 투자 경험이 우리에게 준 교훈은 중국이 결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장이 아니라

  • [경영학]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 롯데리아는 물류시스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업계 최초로 물류센터 운영, 원부자재의 회전율을 높이고, 손실률 절감을 통한 점포경영의 합리화를 추구3) 신정보시스템첨단시설의 체계적 관리를 통하여 고객서비스에 한발 더 앞서나간다.4. 사업현황1) 해외사업현황 - 국내 외식산업의 선두에서 글로벌 롯데리아가 되기 위해 노력.현재, 롯데리아는 베트남, 중국, 일본 등에 진출해 있다.※ 베트남 점포현황 ( 07년 10월, 총37개점: 호치민 29, 하노이2,

  • [국제경영론]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시장에서 수입산인 초코파이가 히트를 치며 성장 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게 된 점이 초코파이를 주제로 선정한 가장 큰 이유이다. 한국의 보편적 정서이면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휴머니즘을 해외로 수출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오리온, 그 성공의 중심에 있는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자 한다. 1. 회사명칭주식회사 오리온이며 영문으로는 ORION Corp.라 한다.2. 주요사업내용비스킷, 파이, 껌, 초콜릿 등 과자류

  • 중국 음식 레포트
  • 중국 식문화의 전반적인 시각.Ⅱ.본론 성공과 실패의 사례- 성공노하우 ․중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음식 -삼계탕-․미스터피자의 성공 노하우 ․‘농∼심 신라면’,‘매운 걸 못 먹으면 사나이 대장부가 아니다.’ ․와바 (Warbar-세계맥주전문점)의 성공노하우․중국정부에 의해 특급식당으로 지정된 수복성사장의 성공비결& 노하우․13억 인구의 중국 대륙을 점령하라. -오리온 초코파이의 신화-- 中진출에 실패한 외식업체 ․롯데리아, 고려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