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제주도민일보 시장 점유율 확대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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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주도민일보
Ⅰ. 제주지역 신문 현황
Ⅱ. 제주도민일보의 문제점 도출
Ⅲ. 개선방안
Ⅳ. 기대효과
본문내용
그럼 제주도민일보가 제주에 뿌리를 내릴 수 있는 제주도민일보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제안에 대해서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민일보는 2010년 6월 15일 제민일보에서 나온 7명의 기자로 창간하였고, 캐치프레이즈로 건강한 신문, 깊이 있는 신문을 정하여, 진실, 열정, 사람을 사시로 하였습니다. 지난 2011년 8월말 언론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네이버 뉴스 캐스트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지난 주 25일부터 28일까지 4일 간 165명을 대상으로 자체설문 결과 제주도민 중 신문을 구독하지 않는 사람은 76.7%나 되었습니다.

그 중 다른 매체를 이용한다는 사람이 41%로 가장 많았고, 그 외에도 여건이 맞지 않거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 뒤를 따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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