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매스티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대중성 있는 Superpremium
오래된 명품 브랜드의 확장
Mass Prestige 또는 “매스티지”
The Demand-Side Forces
여성의 역할과 가정의 구조 변화
높은 이혼 비율
높은 수준의 기호, 교육, 그리고 세속성
보다 커진 감정의 인식
공급측면의 영향력
소매업계의 변화
유연한 공급연결체계와 국제적 자원에 접근하다.
새로운 소비자들의 요구
새로운 명품 선구자들의 실천
변화의 확신

본문내용

<중산층 소비자들은 Chevys에서 Beamers로, Bud에서 Sam Adams로 상향구매하고 있다. 그들의 욕망을 이해하는 것은 이윤을 위한 큰 기회를 제공한다. >

미국의 중산층 소비자들은 더 많은 돈을 들여 높은 수준의 질과 취향으로 물건을 구입한다. 미들 마켓을 구성하는 4700만 가구는 예전과 다르게 질 높은 교육을 받았으며 여행도 자주 다니고 3조-5조 달러의 가처분 소득을 가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좋은 디자인으로 공들여 제작된 제품들 (즉, 전에 대중 중산층 시장에서 찾을 수 없던 장인들의 손길이 담긴 전통적인 명품을 종종 의미하는)을 구입하기위해 20%에서 200%로 오른 프리미엄을 지불하려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상품들은 중산층 소비자들이 기초 필수품구매에서 고심할 때, 더 나은 생활을 위한 소비자들의 열망들을 충족시키면서 소비자의 감정을 환기시키고 사로잡는다. 우리는 이런 제품들을 새로운 명품이라 부른다. 예전의 명품과 달리 그것들은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이지만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이 사업은 자동차, 가정용 가구와 기기를 비롯한 전자제품들, 의류, 음식, 건강 그리고 애완견과 스포츠 장비와 장난감 등 맥주, 와인, 증류주 등을 포함하는 더 확대된 범위의 새로운 명품과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새로운 명품 중심에 있는 회사들은 종래의 경쟁자들의 도달수준을 넘어선 수익성과 성장 수준에 도달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술경영] 기술경영의 전략적시스템
  • 경영학적인 접근 방법인 농후하고, 후자는 산업공학적인 색채가 농후한 접근방법으로 학제적 접근 방법으로서는 둘 모두를 간과하지 않기 위해, 상호 의존적인 관계로 기술경영을 정의하고자 한다. 1. 조직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 및 경영 노하우 등 제반 지식을 기업의 특정 제품이 나 용역의 생산에 적용하는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경영계획, 기술전략, 생산전략, 인사전략과 재무 및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여 시스템화 하는 것을의미한다.

  • 매드포갈릭마케팅전략 및 분석,매드포갈릭와블랙스미스,매드포갈릭차별화전략,매드포갈릭분석
  • 경영학』, 대왕사, 2011.2. 시내한, 「외식산업, 소비자의 외식패턴 변화로 기업형 패밀리레스토랑이 성장 주도할 전망」, 하나경제연구소, 2004.신문1.시사저널, 2008년09월03일자, ‘그 밥에 그 나물’에 입이 물렸나http://www.sisa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471322.매일경제, 2010년4월09일자, 외식업 토종브랜드 수출 썬앳푸드 남수정 사장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1811433.매일경제, 2010년6월24일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 성공비결http://n

  • 앙드레김 마케팅전략과 제안
  • 마케팅 관리 10조 민혜진입니다. 원래 전공은 영어영문학인데 이번 학기부터 경영학도 복수 전공하게 되어서 마케팅관리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다른 경영 수업들에 비해 이름부터 흥미가 생겨서 바로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막연하게 생각했던 마케팅 관리에 대해 좀 더 심층적이고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생각보다 어려운 점이 있기도 하지만 마케팅과 관련된 개념이나 이론을 배우고 또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마케팅도 고려한 경영학적 인테리어가 필요하다. 다양한 요구사항에 능동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인테리어로 물리적 기능을 향상시킨 내부공간으로 조성해야 한다.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내/외부는 보다 많은 고객을 유입할 수 있도록 업종의 특성과 유형에 적합하도록 디자인을 하여야 한다. 그러므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에서는 확실하게 디자인이라는 것을 숙지 할 필요가 있다. 프랜차이즈가맹점의 내/외부 디자인환경형태⇨계획경영철학디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