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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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ituation Analysis
2.SWOT Analysis
3.Recommendation
4.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국내 순수 최초의 제빵 브랜드
케익 배달 서비스

적은 매장 수
본사의 투자 의지 박약
카페형 베이커리의 늦은 투자
적은 제휴회사

서구식 식습관의 변화
모바일 디바이스 – 정보 제공 용이
커뮤니티 및 홍보/프로모션 수단의 다양화
운송수단의 발달

베이커리의 낮은 시장 성장률
고객들이 갖는 이미지의 부재
원재료 값의 상승
시장이 포화 상태


주 메뉴와 동시에 일반적인 빵 판매

다양한 크림과 샐러드 바 운영

Marketing mix
Place
유통 strategy – 신선하고 최상급의 품질의 재료를 어떻게 신속하게 딜리하고 관리할 것인가 생각해보자
매장을 어떤 식으로 만들 것인지 생각해보자 + 직영점이니까 어디어디 할건지 서울 지도를 중심으로 몇 군대 정한 사진 보여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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