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ituation Analysis
2.SWOT Analysis
3.Recommendation
4.Marketing Strategy
- 본문내용
-
국내 순수 최초의 제빵 브랜드
케익 배달 서비스
적은 매장 수
본사의 투자 의지 박약
카페형 베이커리의 늦은 투자
적은 제휴회사
서구식 식습관의 변화
모바일 디바이스 – 정보 제공 용이
커뮤니티 및 홍보/프로모션 수단의 다양화
운송수단의 발달
베이커리의 낮은 시장 성장률
고객들이 갖는 이미지의 부재
원재료 값의 상승
시장이 포화 상태
주 메뉴와 동시에 일반적인 빵 판매
다양한 크림과 샐러드 바 운영
Marketing mix
Place
유통 strategy – 신선하고 최상급의 품질의 재료를 어떻게 신속하게 딜리하고 관리할 것인가 생각해보자
매장을 어떤 식으로 만들 것인지 생각해보자 + 직영점이니까 어디어디 할건지 서울 지도를 중심으로 몇 군대 정한 사진 보여주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