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시장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소셜커머스 개요
· 소셜커머스 정의와 특징
· 소셜커머스 분류
· 소셜커머스 원리와 수익구조
· 소셜커머스가 주목 받는 이유

Ⅱ.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
· 소셜커머스 시장 규모
· 소셜커머스 시장 성장추이
· 소셜커머스 시장 매출현황

Ⅲ. 소셜커머스 진화 및 동향
· 뉴 패러다임의 등장
· 소셜커머스 1.0
· 소셜커머스 2.0
· 소셜커머스 3.0
· 소셜커머스 4.0
· 성공사례(국내/해외)

Ⅳ. 소셜커머스 시장 전망
· 기업입장에서의 기회/위협요인
· 소비자입장에서의 기회/위협요인
· 소셜커머스 시장의 한계
· 소셜커머스 살리는 길
· 시장 전망
본문내용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상품에 대한 객관적인 조언을 제공해주는 사이트
- 조언자에게는 포인트를 제공
- 사업자는 구전효과를 얻음
- 사업 초기 단계로 커뮤니티 형태를 띔


소울드레서 카페에 있는 “M Y F A S H I O N”이라는 메뉴는 회원들은 다른 회원들에게

자신이 구입한 상품을 자랑하거나 추천해주고 싶은 옷이나 악세서리, 가방, 화장품 등을

셀카나 스냅샷으로 찍어 올리는 공간으로 퍼스널 쇼퍼적 요소를 가지고 있다.


소셜커머스 업체는 판매된 금액의 10%~50%정도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수익모델로 삼음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입장에서는 수익이 낮아도 많은 양을 판매할 수 있다는 것과
구매한 사람들의 사정에 의해서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을 때 발생하는 소위 낙전을 수익으로 함


· 기존의 ‘원어데이몰(http://www.oneaday.co.kr)’의 형태에서 발전
· 2010년 2월 국내에 첫 소셜커머스업체 ‘위폰’ 서비스 개시 후, 폭팔적 증가
· 초기 서비스 확장속도에 비해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높지 않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소셜커머스 시장 동향 및 발전 전망
  • 소셜 커머스소셜커머스 개요소셜커머스 정의와 특징소셜커머스 원리와 수익구조소셜커머스 시장 규모소셜커머스 시장규모소셜커머스 성장추이소셜커머스 진화 및 동향뉴 패러다임의 등장소셜커머스의 진화성공사례소셜커머스 시장 전망기회/위협요인소셜커머스 시장의 한계시장 전망차례소셜커머스 정의와 특징소셜커머스 원리와 수익구조I. 소셜커머스 개요소셜커머스 정의와 특징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 : 표적시장세분화 - TARGETING : 포지셔닝세분화 - POSITIONING 3. 티몬 - 광고전략, 스타마케팅, 수익모델 체제 분석4. 티몬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Ⅱ. 본론 3.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및 비교분석1. 소셜커머스 진출 사례 - 의류 기업 리바이스 2. 소셜커머스 주요 사례 - 그루폰, 쿠팡, 위메이드, 티켓몬스터 등등Ⅲ. 결론 - 소셜커머스 향후 전망, 나아갈방향Ⅳ. 참고문헌, 출처사이트Ⅰ. 서론 - 주제선정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PPT)
  •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 : 표적시장 - TARGETING : 포지셔닝 - POSITIONING )3. 티몬 - 광고전략, 스타마케팅, 수익모델 체제 분석 4. 티몬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Ⅱ. 본론 3.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및 비교분석1. 소셜커머스 진출 사례 - 의류 기업 리바이스 2. 소셜커머스 주요 사례 - 그루폰, 쿠팡, 위메이드, 티켓몬스터 등등Ⅲ. 결론 - 소셜커머스 향후 전망, 나아갈방향Ⅳ. 참고문헌, 출처사이트기업선정배경최근 인터넷이나

  • [소셜커머스]소셜커머스의 모든 것 -소셜커머스의 개념,특성,장단점,사례 분석 및 향후 소셜커머스의 발전방향 고찰
  • 커머스의 르네상스 시대가 열리고 있는 것이다.이에 본 레포트에서는 소셜커머스가 무엇인지 소셜커머스의 개념 및 특징, 사업 모델 등에 대해 알아보고, 이처럼 주목 받게 된 배경과 그 의의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한다. 아울러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서비스 사례와 주요 트렌드, 국내 시장의 동향 및 문제점 등을 살펴봄으로서 향후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을 전망해 보았다.소셜커머스 개요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란?출처 : 류한석, 소셜커머스의거

  • 소셜 커머스 시장
  • 소셜 커머스 시장- 목 차 -1. 주제선정 이유2. 소셜커머스란?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의 특징 3) 소셜커머스의 유형3. 소셜커머스 시장1) 소셜커머스 시장의 등장 2) 소셜커머스 시장의 규모 3) 소셜커머스 시장의 기대 성장4) 소셜커머스 시장의 매출4. 소셜커머스 성공사례5. 소셜커머스 시장의 전망1) 기대효과2) 소셜커머스 시장의 한계3) 앞으로의 과제6. 소셜커머스 시장에 대한 조원들의 생각1. 주제선정 이유.요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