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시장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해외 시장 조사의 개념
II.해외 시장 조사의 필요성
III.해외 시장조사의 방법
1. 직접 시장조사 2.간접 시장 조사
IV. 해외 시장 조사의 내용
1. 국가에 대한 조사 2.상품에 대한 조사
V. 해외시장 조사의 성격
VI. 해외시장조사를 바탕으로한 마케팅 성공 사례
-진로 소주
VII. 결론
- 본문내용
-
새로운 시장 기회를 파악
적절한 진입방법을 결정
마케팅믹스 전략을 적절하게 수립
다수의 시장에서 수행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합, 조정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마케팅 성과와 반응의 측정
비용과 위험을 줄이고 이익 극대화를 위해 필요
조사 비용이 많이 들지만 주관적/감각적 시장정보 획득 가능
현지 조사 과정 중 거래 관계가 확립 가능
단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모된다는 점에서 비효율 적
사례 : 중국 내수 잡화 조사단
2010년 2월에 설립된 TradeSOS
(종합무역 컨설팅 지원단)과 온라인인
tradeKorea를 통해 제공
*TradeSOS : 무역전반에 걸친 각종 애로
사항의 해결을 위해 전국 권역별로
배정된 전문 컨설턴트가 기업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제공하는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이용 수수료는 회원사의 경우 무료이고
비회원사의 경우 1회에 한해 무료로
제공
정부기관 사이트, 무역 거래 알선 사이트, 기업의 웹사이트 등을 이용
아시아 트레이드 (http://www.asiatrade.com)
싱가폴,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의
산업, 기업, 금융동향, 무역전시회 등의 자료 제공
-일본 해외무역기구 JETRO (http://www.jetro.go.jp)
일본과의 거래와 수출에 관심 있는 기업들을 위한
정보와 자료, 안내서를 유료로 제공
-미국 상무부 (http://www.doc.gov)
미국 기업의 수출사업과 거래를 촉진시킨다는
상무부 설립목적에 따라 기업의 국제비지지스에 초점
전자상거래와 국제무대 진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