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시장조사 성공 및 실패사례(무역학의 이해(해외시장조사,홈파워기업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7.22 / 2023.07.22
  • 6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해외 시장조사 성공 및 실패사례(무역학의 이해(해외시장조사,홈파워기업 등)
목차
해외 시장조사 성공 및 실패사례(무역학의 이해(해외시장조사,홈파워기업 등)
본문내용
무역학의 이해
1. 해외 시장조사의 성공사례
: 한국 기업 홈파워(HomePower)의 인도로의 진출
Ο 인도시장 진출 개요
- 1998년 설립된 생활용품 전문기업 ‘홈파워(HomePower)’는 한때 TV홈쇼핑 시장의 붐을
타고 급성장했다. 이 회사가 TV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한 스팀청소기는 3년간 무려 1,000
억 원어치가 판매됐다. 말 그대로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간 것이다. 급성장의 배경은 꾸준한
제품 개발이었다. 빨래건조대, 청소기를 시작으로 스팀청소기, 매직행거 등 생활용품을 연이
어 선보였다. 높은 내구성과 가격 대비 훌륭한 성능은 소비자, 특히 가정주부 사이에서 입소
문을 타기에 충분했다. 국내 시장에서의 매출도 훌륭했다. 앞서 언급한 스팀청소기뿐 아니라 지난 2008년 미끄러짐
을 효과적으로 방지한 논슬립행거와 빨래건조대도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
았다. 하지만 탄탄대로를 걷던 홈파워 앞에 갑자기 커다란 걸림돌이 등장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기업 문화 창조(5). 지속적인 업무개혁 회의2. 시장진출전략(1). 업태전략(2). 머천다이징 전략(3).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4). 협력업체와의 관계강화(5). 월마트의 시장진입전략(6). 핵심을 고수한 월마트(7). 시장진출 성공 사례 - K마트의 몰락과 월마트의 성공(8). 월마트의 성공 비결IV. 월마트의 한국 진출 p 361. 한국진출 배경과 전략2. SWOT 분석 3. 월마트의 4P4. 한국진출 실패요인과 분석5. 소비자가 평가한 이마트와 월마트6. 실패 이후

  • [국제경영전략] 이마트 해외직접투자(FDI)전략
  • 해외직접투자(FDI- Foreign Direct Investment) 전략이 바탕이 되었을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국내 부동의 유통업체, 이마트의 국내 성공전략을 살펴본 후, 중국 시장의 특징과 유통구조, 이마트 상해 점의 중국 진출 배경과 해외직접투자(FDI) 전략,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신흥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중국에 대한 FDI 전략을 가늠해 보고자 한다. 2. 이마트 소개신세계는 7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모기업 신세계를 중핵으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시장의 8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애플사는 최근 샤넬, 구찌,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및 고급 자동차인 BMW와 손잡고 명품 마케팅에 돌입했다. 대용량 MP3플레이어인 아이팟(iPod) 전용 가방을 샤넬, 구찌, 프라다를 통해 내놓음으로써 아이팟이 MP3플레이어의 명품임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차안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아이팟 전용 차량도 BMW에서 출시했다.브랜드 홈페이지 광고 (By cyworld)애플 컴퓨터 코리아는 싸이월드

  • [마케팅]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스크랩
  • 마케팅 성공사례파워마케팅롯데 자일리톨껌 2001.10.25마케팅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코자 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이다. 따라서 식품 및 유통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제1의 목표로 삼고,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속속 발굴해 경영활동을 펴나가고 있다. 새로운 역발상 마케팅 기법으로 시장을 장악하거나 차츰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는 사례들을 집중 분석해본다.‘얘야, 껌 씹고 자는 거 잊지 마라.’ 작년 7월 선보인 30초

  • 경제경영 삼성전자 AnyCall의 유럽시장 진출분석
  • 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료를 조사・분석해 보았다.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 기업개요 삼성전자(三星電子, Samsung Electronics)는 대한민국의 삼성그룹 소속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인텔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반도체 기업이다. DRAM, SDRAM, 플래시 메모리, 하드디스크,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브, 액정 디스플레이 (LCD),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PDP), 유기발광다이오드 (OLED), 브라운관,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TV, 홈시어터, 셋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