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코카콜라와 펩시 인도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What is Coca-cola & Pepsi?
2.Difference in Marketing
3.인도시장 진출 배경
4.진출 후 각 기업의 마케팅
5.농약 콜라 사태 발발
6.문제 풀이
7.Q & A
- 본문내용
-
Donald Kendal, 미소정상회담에서 소련수상에게 펩시를 시음하게 함으로써 인지도를
얻기 시작
현재 탄산음료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콜라와 끊임없는 경쟁을 하고 있음
콜라 – 펩시에 대한 견제 및 브랜드 1위
위치고수
펩시 – 콜라가 아직 우위를 점하지 못한
시장 진출
변화하는 소비자 기호를 고려하여
과일 주스 등 제품 다각화 추진
청소년 층에 집중적인 홍보 실시
크리켓 선수를 광고에 등장시킴
인도 민간 및 공공 기업과
합작하여 현지의 호응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