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SSM 롯데슈퍼의 유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7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 업 소 개
SWOT 분석
경 쟁 우 위
S T P
마케팅믹스
유 통 구 조
대표(전농)점 방문
SSM 관련 이슈
결 론
- 본문내용
-
Strength
업계 매출규모 및 점포수 1위
•인터넷 주문 및 전화 주문
(온라인 고객 +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
•농축수산물 직접 생산 가공 판매
•다양한 PB상품 구색
Weaknes
•기습 출점 등으로 인한
이미지 손상
•CS유통 인수 후
기타 업체들의 견제
Opportunit
•온라인 쇼핑의 급성장
•SNS를 통한 마케팅 및 고객관리
•법적 규제를 받지 않는 가맹점
SO
온라인시장 확대 → 매출신장
•SNS의 활성화 → 기업이미지 UP
•전화주문서비스 → 시니어층 수용
•다양한 PB상품 → 소비자 인식 UP
WO
대학로점, 원효점 등의
기습출범으로 인해 악화된
기업이미지를 SNS와 온라인을
통해 쇄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