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대한항공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대한항공의 역사 및 현황
2. 항공산업의 최근 현황
3. 산업전체의 향후 전망
4. 대한항공의 경쟁성과 취약점
5. 대한항공 대차대조표
6. 대한항공 손익계산서
7. 대항항공과 아시아나의 재무분석
8. 재무비율분석을 통한 대한항공 경영진에게 하는 권고사항
본문내용
1969.03- 국영 대한항공에서 민영(주)대한항공으로 출범
1971.04- 미주 항공정기 화물노선 최초개설
1972.04- 미주 항공정기 여객노선 최초개설
1983.01-신예약 발권시스템인 “total passenser service system” 도입
1988.04- B747-400 10대 구매계약체결/ 김포공항 국제선 제2청사 개장
1989.03- 창립 20주년
1990.09- 신 CRS(computer raservation system) 도입
1990.10- 대한항공 전산센터 설립
1997.07- 화물부문 수송실적 세계 2위 달성
1998.03- 화물기 북한영공 최초통과
1998.09- 에어 프랑스와 CODE Share 협정체결
1998.10- 세계 최대 종합여행 정보 업체 아마데우스와협정체결
1998.12-IBM과 정보기술분야 아웃소싱 계약체결
1993.03- 창사30주년
2000.06- Global Alliance “Sky Team” 출범
2001.03- 인천 화물 터미널 판매 합작사 설립
2001.11- 미항공화물 판매 합작사 설립
2002.01- 2002월드컵 공식 항공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리회계]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재무분석 및 경영성과 도출
  • Financial AnalysisProject Report목차1. 기업선정 및 개요1) 기업선정이유2) 기업개요3) 최근 항공 산업 동향 분석2. 요약 재무제표1)대차대조표2)손익계산서3. 비율 분석1) 유동성 비율2) 안전성 비율3) 수익성 비율4) 활동성 비율5) 성장성 비율4. 종합 분석 및 결론5. 첨부자료 및 참고문헌기업선정 및 개요1) 기업 선정 이유프로젝트가 부여되고 조원들과 기업선정에 대해 처음으로 이야기를 나눌 때 대표적인 관광관련 주요 산업인 항공 산업에 대한

  • [재무관리]대한항공 재무관리 분석
  • R - 목차 -1. 대한항공의 역사 및 현황2. 기업이 속한 산업의 최근 몇 년간의 현황3. 산업전체의 향후전망4. 대한항공이 가지는 경쟁성과 취약점5. 대한항공 대차대조표6. 대한항공 손익계산서7.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매출액과 당기순이익 비교8. 대한항공 재무분석비율9. 경쟁사(아시아나)의 대차대조표10. 아시아나 재무분석비율11.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재무분석 비교그래프1. 대한항공의 역사 및 현황1969.03- 국영 대한항공에서 민영(주)대한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대한항공 기업 분석- 목 차 -1. (주)대한항공의 기업소개2. 항공시장분석3. 재무제표4. 비율분석5. 주요회계정책6. 최근 금융위기가 미친 영향7. 대한항공 기업 가치분석8. 올슨모형9. 결론 겸 2009 전망1.기업소개비전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미션Excellence in Flight-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1)비전 & 미션회사명(주)대한항공주소서울 특별시 강서

  • [재무관리] 대한항공 재무제표 분석
  • 관리 능력 및 품질저하 사전 방지생산성 제고 및 비용 절감- 기재 생산성 및 인력 생산성 제고- 지속적인 비용 절감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지 개선- 해외 지역 판매 증대- 노선 수지 관리 강화- 지상경쟁력 강화Risk 관리 강화를 통한 경영 안전성 확보- 경영지표 및 경영 환경 변화 대응THANK YOU대한항공의 마크는 국적기로서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부각시키기 위해음양 원리를 바탕으로 하는 태극 문양을 응용하여 적색과 청색을 조화시킴으로써 다

  • 대한항공 2005년~2010년 까지의 재무관리 비율분석 한글자료
  • 호텔외식재무관리목차Ⅰ. 기 업 소 개Ⅱ. 분석의 한계Ⅲ. 비 율 분 석 Ⅳ. 추 세 분 석Ⅴ. 결 론Ⅰ. 업체소개기업개괄회사명(주)대한항공주소서울 특별시 강서구 공항동 1370번지 대한항공 빌딩대표이사지창훈 외 2명직원수총 19,475명창립일1969년 03월 01일수입실적총 114,605억원 (2010년 기준)사업부문여객, 화물,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항공기 보유대수총 138대 (2011년 10월 31일 기준)운항노선국내선: 13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