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롯데시네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 상황
2.현재의 SP
3.새로운 컨셉 제안
4.새로운 SP

본문내용
1. 시네마 포인트
영화관람, 설문조사 참여, 관람평 등록 시
포인트에 따라 온라인/오프라인 사용

2. 롯데 멤버스 포인트
롯데 제휴사를 이용할 때, 구매 금액의 10% 적립, 사용단위는 제휴사별로 상이



포인트 사용

팝콘, 음료수, 영화표
이벤트 및 경매 참여
영화관별 경품 교환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


3. VIP
매년 1월14일, 7월 14일 승급,
승급일 직전까지 누적시네마 포인트 1만5천점, 승급일로부터 1년간 등급 유지


4. 단기 이벤트
예매 이벤트, 제휴 이벤트, 롯데시네마 이벤트

장기 프로젝트 “Queens’ wannabe Project”

만 35세 이상의 여성들 대상, 연간 프로젝트 진행
롯데시네마 유료관람 회원, 사연응모-경품 추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빈치 커피의 국제촉진전략
  • 판매가지 7일을 넘지 않는 최단 원두 공급 시스템(신선도 보장)③ Knowledge - Intensive* 신감각 경영마인드로 가맹점은 물론 아르바이트, 고객의 의견을 항상 수렴, 원두 로스팅 전문과 경영 전문 체계로 확실하고 체계적인 회사의 운영 상권에 따라 융통 성을 부여하는 맞춤식 경영* 최고의 맛 뿐 아니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 본 론Ⅰ.다빈치의 현황과 국제촉진전략의 이론적 기초1.세계 및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2.다

  • 롯데시네마 SWOT 분석, 롯데시네마 STP 분석, 롯데시네마 7P 분석, 우리나라에서 영화관 산업의 역사
  • 롯데시네마에서는 롯데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멤버쉽회원 혜택으로 영화관람시 관람금액의 10%를 포인트 점수로 적립해주며, 누적된 포인트 점수에 따라 고객이 원할 경우 상품도 제공한다. 그리고 시사회 같은 행사 개최 시 우선권을 주기도 한다.3. Promotion(촉진전략)1) 판매촉진☞ 가격할인※이동통신사할인2)광고☞서비스 광고전략-이메일광고 : 멤버쉽카드 발권 시 파악한 고객들의 이메일주소로 자사에서 실시하는 이벤트가 있을

  • 경제경영 CJ 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판매하고 해외 기업들과의 제휴, 공동제작 등을 통해 친분을 쌓아 가면서 해외 진출을 위한 반판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 더불어 국내 기업들과의 연계를 통해 해외 동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잇도록 정보 공유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장기적으로는 해외에서 환영을 받을 만한 콘텐츠를 개발해야 한다. 해외 시장에 대한 충분한 분석과 준비가 해외 시장에 진출하는 데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이상의 이야기를 종합해 보자.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 관계마케팅 레포트
  • 론관계마케팅이 가장 빈번하게 이루어 지는 곳은?Where?Why?왜 미용실인가?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가장 오랜 시간동안 대화와 서비스를 주고 받는 장소구전마케팅의 효과가 가장 빠르게 전달되는 장소이용횟수가 많아 소비자들이 쉽게 답변이 가능 (한달에 최소한 한번씩은 이용)(음식점의 경우는 이용횟수는 많지만 미용실과 같이 고관여로써의 제품이 아니라고 판단)How?조사방법설문지법과 헤어디자이너와의 인터뷰When2006년 11월 17일 금요일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론 뜨거운 물을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도록 전자렌지와 싱크대 등을 갖추고 있다.■ 사랑방 쇼핑 후 휴식을 취하거나, 각종 친목모임 및 만남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휴식공간으로 식수대, 여성잡지, 음료수 자동판매기 등이 구비되어 있다.■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고객이 편리하게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홈플러스에는 약국, 안경점, 여행사, 사진관, 세탁소, 화원, 자동차 경정비시설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입점해 있다.6) 문화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