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서울아산병원의 서비스, Eye`ll Be Seeing You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 서울아산병원의 서비스
Ⅱ. 사례요약
Ⅲ. 문제해결
Ⅳ. 결 론
- 본문내용
-
‘내 손안의 차트’는 서울 아산병원 환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질병이력, 검사결과 확인,
-처방 받은 약물의 투약관리,
-개인건강관리
어플리케이션으로 최근 증가하고 있는
당뇨, 고혈압 등의 만성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병원 서비스매니저 및 의료서비스 전문가로 불리는
코디네이터가 환자들의 해당질환 및 병과 관련된
각종 질문에 대해 상담해주는 것
실질적인 대기시간을 줄이는 데 최고의 효과
1시 15분: F여사는 의사 X박사와의 예약시간인 오후 1시 30분 보다
15분 일찍 병원에 도착.
병원 내부: 대기실은 3면이 큰 창으로 둘러쌓고 있음.
아주 멋있는 예술품과 식물들로 장식된 편안한 대기실임.
1시 25분: 또 다른 환자인 잭이 도착.
1시 40분: 약속을 못 지킨 1시 예약 손님 도착.
접수원은 그에게 매우 차갑게 대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