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커피업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IS)` 중국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중국의 음료 문화
1) 중국의 문화, 차
2) 떠오르는 신 문화, 커피
III. 커피 문화는 중국 내 메이저문화
1) 중국 커피 시장 분석
2) 현재 중국에 진출 한 글로벌 커피 기업들
3) 슬립리스인시애틀(SIS)기업 현황
IV.중국 커피시장진출 SWOT분석 및 중국시장 진출전략 수립
1) 중국커피시장진출 SWOT분석
2) 중국시장 진출전략 수립
V.결론
- 본문내용
-
스타벅스(STARBUCKS)
1999년 중국에 첫 진출 후,
‘서양과 중국을 함께 껴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 추구
중국의 소득구조를 파악하여 커피 시장을 공략.
즉,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종류의 상품들을 개발
광고매체에 의존하지 않고, 상품과 서비스를 최상으로 한
buzz marketing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중국의 3대 도시-북경,상해,광주에서 각각 차별적인 마케팅 전략을 시도.
운남성 커피농장 설립
자신들의 브랜드 자체 성형
인스턴트 만족 세대, 주머니 얇아진 소비자를 겨냥해 인스턴트 커피를 출시 예정.
기존의 커피시장과 인스턴트 시장을 동시공략
- 참고문헌
-
“슬립리스인시애틀 홈페이지” www.siscoffee.com
“China Observer Weekly 제 50호” 박찬진
“세계 커피 시장의 새로운 변화 -스폐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문준웅
“문박사 커피 차 연구소” http://www.drocoffee.co.kr
“우리선물 금융공학팀” http://wooriocto.com/80128324473
종합자료 “每日經濟新聞, 和詢網, 스타벅스 홈페이지, KOTRA, KBC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