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홍진경의 `더 김치`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주제선정이유
2. 본론
2-1 SWOT분석
2-2 STP전략
2-3 4P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다양한 제품
5개의 더죽 제품과
6개의 더김치 제품,
8개의 더만두,
더장의 된장,
더샐러드의 3개의 제품을 판매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상급재료
우리 농산물 중 최상급 재료만을
엄선하였으며,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 노가리 육수(특허)를 이용하여 만들었다.
화학 조미료와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배추와 부산물의 세척은 칠갑산 자락의 150m 지하암반수로 다섯 번 세척한다.
촉진
틈새시장
사업 시작 후 맞벌이 부부와 싱글족들을
주 마케팅 대상으로 공략
성공적으로 틈새 시장에 진입
선물용 제품 판매
I LOVE YOU, HAPPY BIRTHDAY, THANK YOU, MERRY CHRISTMAS 등 글씨가 새겨진 예쁜 색상의 박스에 김치를 담아 선물용으로 제품을 판매
체험이벤트
인터넷사이트와 홈쇼핑사이트에서 체험단 모집을 하여 무료로 맛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