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홍진경의 `더 김치`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1 주제선정이유
2. 본론
2-1 SWOT분석
2-2 STP전략
2-3 4P전략
3. 결론
본문내용
다양한 제품

5개의 더죽 제품과
6개의 더김치 제품,
8개의 더만두,
더장의 된장,
더샐러드의 3개의 제품을 판매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상급재료

우리 농산물 중 최상급 재료만을
엄선하였으며, 시원하고 담백한 맛이 나는 노가리 육수(특허)를 이용하여 만들었다.
화학 조미료와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배추와 부산물의 세척은 칠갑산 자락의 150m 지하암반수로 다섯 번 세척한다.

촉진

틈새시장
사업 시작 후 맞벌이 부부와 싱글족들을
주 마케팅 대상으로 공략
성공적으로 틈새 시장에 진입

선물용 제품 판매
I LOVE YOU, HAPPY BIRTHDAY, THANK YOU, MERRY CHRISTMAS 등 글씨가 새겨진 예쁜 색상의 박스에 김치를 담아 선물용으로 제품을 판매

체험이벤트
인터넷사이트와 홈쇼핑사이트에서 체험단 모집을 하여 무료로 맛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분석](주)참토원 -황토솔림욕
  • 마케팅 분석을 해보았다. 참토원은 제품의 높은 품질과 홈쇼핑, 연예인효과 등으로 성공을 거두었을지 모르지만 아직 확실한 마케팅전략을 세우는 것은 부족한 것 같다. 그래서 그들의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것으로 이 글을 마무리 하려한다.먼저 기존의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회원관리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 등으로 다음번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시도한다. 또 참토원은 유통이 한정되어 있고 오프라인매장은 한곳밖에 없다.

  • CJ오쇼핑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및 CJ오쇼핑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PPT레포트
  • 더욱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나만의 쇼핑공간이다. 다양한 상품정보, 알뜰 생활정보와 각종 할인쿠폰 수록 96년 발행되기 시작해 CJ홈쇼핑 고객들에게 무료 발송CJ홈쇼핑 인터넷쇼핑몰->e-카탈로그 shop을 오픈현재 고객층을 세분화해 별도의 카탈로그를 제공3. CJ오쇼핑 글로벌전략 사례분석중국진출베트남진출3 해외 진출 사례 분석진출방식에 영향을 주는 기업의 외, 내부 환경 요인외부환경요인현지국 시장환경요인-시장매력

  • [마케팅원론]사례분석-참토원
  • 마케팅 분석을 해보았다. 참토원은 제품의 높은 품질과 홈쇼핑, 연예인효과 등으로 성공을 거두었을지 모르지만 아직 확실한 마케팅전략을 세우는 것은 부족한 것 같다. 그래서 그들의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것으로 이 글을 마무리 하려한다.먼저 기존의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회원관리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 등으로 다음번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시도한다. 또 참토원은 유통이 한정되어 있고 오프라인매장은 한곳밖에 없다.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행동론]마케팅성공사례-미싱도로시 마케팅분석(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하여 다양한 측면에서 살펴보았다.성공요인을 요약하면 크게 다섯 가지로 볼 수 있다. ❶저렴한 가격❷스타마케팅❸다양한 품목❹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창의적 디자인❺소비자의 심리를 정확히 파악✿출처미싱도로시 홈페이지 http://www.mdstory.com/신문기사프라임경제2006-03-21 스탸샵 이유가 있다동아일보2006-03-18 연예인 CEO이혜영 ‘공주심리’ 톡 건드렸더니10억 대박한국 경제 21 화제의 인물 ‘미싱도로시’이혜

  • [소비자와마케팅] 황토살림욕의 성공사례(참토원을 중심으로)
  • 마케팅 분석을 해보았다. 참토원은 제품의 높은 품질과 홈쇼핑, 연예인효과 등으로 성공을 거두었을지 모르지만 아직 확실한 마케팅전략을 세우는 것은 부족한 것 같다. 그래서 그들의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것으로 이 글을 마무리 하려한다.먼저 기존의 고객에게 재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회원관리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 등으로 다음번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시도한다. 또 참토원은 유통이 한정되어 있고 오프라인매장은 한곳밖에 없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