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중소기업 현황 및 특징과 성공사례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1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들어가며


1. 영국 중소기업의 역할


2. 중소기업의 글로벌화 현황


3. 성공적인 중소기업 사례 및 시사점






본문내용
들어가며

2007년 7월 1일부터 EU의 WEEE 지침의 모든 조항을 포괄한 영국 WEEE가 법적 효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조사기관 Wstore는 중소기업들은 여전히 이에 대처할 준비가 미진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중소기업의 47%는 WEEE 규제에 대한 정보가 여전히 부족하였으며, 60%는 규제 이행을 위한 정책 및 절차들을 이행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3월 초에 DTI(영국무역산업부)는 WEEE 규제에 관한 가이드를 발표하였다. 가이드는 WEEE 관련 기업의 역할을 중점으로 다루고 있으며, 생산자와 소매업자, 소비자, 기업, 지방당국에게 있어 본 규제가 시사하고 있는 바가 무엇인지에 대하여 설명하고 있다.
DTI 가이드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언급되어 있다:
“WEEE 지침 중에는 SMEs에 관한 예외조항은 없으며, WEEE 규제는 기업의 규모에 관계없이 모든 산업에 적용한다.”
“EEE 유통업자들은 WEEE를 무상으로 수거해야 하며, 최종 사용자가 WEEE를 처리할 수 있도록 수거 시스템을 설립하여야 한다. 또한 이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여야 한다.”
WStore의 이사, Stewart Hayward는 “새로운 규제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그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는 것이 급선무이며, 비록 WEEE에서 규정하고 있는 대부분의 의무사항들이 생산자, 도매업자, 소매업자들에게 집중되고 있지만, 나아가 소비자, 기업, 지방당국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특히 WEEE의 회수와 처리에 관한 비용은 제품의 단가상승과 직결되기 때문에 그에 따른 파장이 예상된다.“ 라고 말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와 롯데 마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을 해 볼 것이다.본 연구는 이론적 연구와 함께 실증적 사례를 이마트와 월마트의 경우를 중심으로 연구한다. 본론에서는 산업분석과 중국유통시장 환경을 논의하고 기업개황, 중국진출전략에 대해서 논의한다. 또한 두 기업의 중국진출전략의 성과분석과 타당성 분석을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두 기업이 자국과 타국, 즉 중국에 미친 영향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본 연구의 방법은 국내외 논문, 연구보고서, 조사보고서, 신문 및 각종통계자료,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Ⅰ. 서론Ⅱ. 전자무역의 이론적 배경1. 전자무역의 정의 2. 전자무역의 특징3. 전자무역의 중요성4. 전자무역의 기대효과Ⅲ. 국내외 전자무역의 현황1. 해외 전자무역의 현황2. 국내 전자무역의 현황Ⅳ. 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 및 문제점1. 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 현황2. 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상 문제점Ⅴ. 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분석1. 성공사례2. 실

  • [중소기업 성공사례][중소기업][기업]중소기업 사업 성공사례, 중소기업 생산자동화 성공사례, 중소기업 지식서비스수출 성공사례, 중소기업 중국시장진입 성공사례, 중소기업 소프트웨어개발 성공사례 분석
  • 중소기업 사업 성공사례, 중소기업 생산자동화 성공사례, 중소기업 지식서비스수출 성공사례, 중소기업 중국시장진입 성공사례, 중소기업 소프트웨어개발 성공사례 분석Ⅰ. 중소기업 사업 성공사례1. 신기술개발업체(경원엔터프라이즈(주))1) 업체의 현재상황(특징 및 주거래은행 의견 등)2) 주생산품 및 기술의 용도 및 특성3) 경쟁업체 현황 및 경쟁제품과의 기술적 차별성4) 기술인증 및 포상실적5) 특기사항2. 종업원인수기업((주) 한전금속)1)

  • [패션과 의상] 성공적 중국진출을 위한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마케팅 방향
  • 분석 36제3절 한국패션 기업의 성공사례 (하이파이브) 37제6장 한국과 중국의 여성의류 구매패턴 비교와 시장세분화 및 마케팅전략 수립 (4P).37제1절 한-중 구매패턴의 특징38제3절 조사결과에 따른 마케팅 전략방향

  • [중소기업]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전자무역(e-Trade)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전자무역(e-Trade)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목 차제1장 서론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제2장 전자무역에 관한 이론적 고찰제1절 전자무역의 개념 및 특징제2절 전자무역의 발전과정제3절 전자무역의 관련동향제4절 선행연구 검토제3장 국내・외 전자무역 추진 현황제1절 국내 전자무역 추진 현황제2절 해외 전자무역 추진 현황제4장 우리나라 전자무역 성공사례 분석제1절 사이버 무역 마케팅(K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