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무한도전 성공비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무한도전 Intro !

2.무한도전 성공비결!

3.비판& 결론!
본문내용
무한도전이란?

국내 최초 리얼 버라이어티 쇼

대한민국 평균 이하의 여섯 명의 남자가 천하무적 힘을 발휘한다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출발함

매주 새로운 상황,새로운 도전 과제 부여

평균나이 32.6세로 도전을 보여주며 국민모두도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 부여


리얼 버라이어티란?

기존 버라이어티쇼를 변형하여 인기 연예인들의 실제 상황을 주 상황으로 만든 리얼 예능 오락 프로그램
1기 《무(모)한 도전》
2005년 4월 23일부터 《토요일》의 코너 중 하나인 〈무(모)한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첫 방송이 되었다. 당시에는 시청자가 올린 특이한 대결 소재에 훈련, 도전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었다.

2기 《무(리)한 도전》, 《무한도전 - 퀴즈의 달인》
2기는 2005년 10월 29일부터는 《강력추천 토요일》의 코너 중 하나인 〈무(리)한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다.

3기 《무한도전》(현재)
일본 도쿄에서 열린 무한도전 팬 미팅무한도전 3기는 2006년 5월 6일 무한도전이 《강력추천 토요일》에서 독립하여 방영된 데에서 비롯하여 현재 방송 중인 내용이다. 초반에는 〈2기 퀴즈의 달인〉과 비슷하게 진행되었으나, 나머지는 스튜디오 밖에서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무한도전>이면서 왜 퀴즈만 푸느냐”는 원성이 자자하던 무렵 나온 이 형식 없는 형식의 프로그램이 바로 지금의 <무한도전>이었으며, 무한도전 3기의 출발은 국내 첫 ‘리얼 버라이어티쇼’가 탄생한 순간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스타벅스 경영전략
  • 마케팅이었음이 놀랍다. 힘들게 자료를 찾고 ( 총 자료가 A4 용지로 100여장에 달했고, 책을 뒤적여가며 정리한 것도 만만찮은 분량이었다. ㅜㅜ ) 또 정리를 하고, 분석을 하고, 또 그것을 전달하기 위한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기에 한주는 너무나도 짧은 기간이었다. 썩 맘에 들만큼 결과가 나왔는지는 아직도 모르겠다. 그러나 귀찮은 잔 질문에도 정성껏 답변해 주신 스타벅스 한국지사 홍보담당의 양재문 대리님의 노고를 생각하고, 또 우리 학우들에

  • [다국적기업] 도요타 성공분석
  • 마케팅이 어우러져 앞으로도 세계시장에서 도요타라는 기업이 더욱 성장하게 될 가능성은 충분히 높다고 본다.참고문헌도요타/전병우/길벗/1994도요타 최강경영/시바타 마사하루,가네다 히데하루/일송미디어/2001도요타 무한성장의 비밀/히노사토시/동양문고/2003도요타 인간경영/와카마츠 요시히또도요타 방식 The Toyota Way/제프리라이커/가산출판사/2004도요타에서 배우는 핵심인재경영/가타야마오사무/무한/2004도요타의 환경경영/김종준/리드앤리

  • [벤처기업 경영전략][벤처기업][경영전략][벤처][기업][경영][창업조직]벤처기업 경영전략의 성장단계, 벤처기업 경영전략의 창업조직구성, 벤처기업 경영전략의 기술상용화, 벤처기업 경영전략의 성공비결 분석
  • 관리전략1) 기술예측 기획2) 기술관리 체제의 확립6. 기술상품 기획 및 마케팅 전략1) 기술상품 기획개발2) 고객지향 마케팅7. 기술시장 개발전략1) 기술 및 시장의 매트릭스 분석2) 기술수요조사의 유효성개발3) 진입시장의 자주 계발Ⅴ. 벤처기업 경영전략의 성공비결1. 성공의 비결 12. 성공의 비결 23. 성공의 비결 3Ⅵ. 결론참고문헌Ⅰ. 서론한국경제의 발전을 위해서는 유능한 기업가 내지는 경영자가 많이 배출되고, 이들이 전반적 관리기

  • 현대중공업 기업 성공사례분석과 현대중공업 마케팅전략 분석및 현대중공업 향후전략방향제안
  • , 로고4.2 경쟁 상황4.3 당시 주요 경쟁자4.4 그 당시 포지셔닝전략5. 현대중공업 현재 상황과 마케팅전략5.1 현대중공업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 Price- Place - Promotion5.2 현대중공업 현재 주요 경쟁자추격자 삼성중공업 6. 현대중공업 성공요인분석6.1 정주영 명예회장의 “하면 된다!”정신6.2 현대중공업 마케팅의 핵심6.3 현대중공업을 1등으로 떠오르게 한 성공 비결 요약7. 현대중공업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안8. 요약 및 결론참고 문헌

  • 카카오톡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카오의 경영전략,브랜드확장전략과 카카오톡 마케팅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과 느낀점연구
  • 성공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카카오의 사업과 마케팅에 대해 조사를 해보았는데 확인할수록 기업에서는 사업하나 하나에 작은 부분까지 크게 신경 썼다는 걸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지금 크게 주목받고 있는 카카오라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보면서 향후에 발전할 사업에 쓰일 마케팅 기법에 대해서도 공부해보았다. 생각보다 알지 못하는 내용도 많았기에 현재 사용되는 마케팅 방법과 관심이 있었던 카카오라는 기업에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