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무한도전 성공비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무한도전 Intro !
2.무한도전 성공비결!
3.비판& 결론!
- 본문내용
-
무한도전이란?
국내 최초 리얼 버라이어티 쇼
대한민국 평균 이하의 여섯 명의 남자가 천하무적 힘을 발휘한다는 기획의도를 가지고 출발함
매주 새로운 상황,새로운 도전 과제 부여
평균나이 32.6세로 도전을 보여주며 국민모두도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 부여
리얼 버라이어티란?
기존 버라이어티쇼를 변형하여 인기 연예인들의 실제 상황을 주 상황으로 만든 리얼 예능 오락 프로그램
1기 《무(모)한 도전》
2005년 4월 23일부터 《토요일》의 코너 중 하나인 〈무(모)한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첫 방송이 되었다. 당시에는 시청자가 올린 특이한 대결 소재에 훈련, 도전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었다.
2기 《무(리)한 도전》, 《무한도전 - 퀴즈의 달인》
2기는 2005년 10월 29일부터는 《강력추천 토요일》의 코너 중 하나인 〈무(리)한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다.
3기 《무한도전》(현재)
일본 도쿄에서 열린 무한도전 팬 미팅무한도전 3기는 2006년 5월 6일 무한도전이 《강력추천 토요일》에서 독립하여 방영된 데에서 비롯하여 현재 방송 중인 내용이다. 초반에는 〈2기 퀴즈의 달인〉과 비슷하게 진행되었으나, 나머지는 스튜디오 밖에서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무한도전>이면서 왜 퀴즈만 푸느냐”는 원성이 자자하던 무렵 나온 이 형식 없는 형식의 프로그램이 바로 지금의 <무한도전>이었으며, 무한도전 3기의 출발은 국내 첫 ‘리얼 버라이어티쇼’가 탄생한 순간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