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론] 아모레 퍼시픽 CAPM 기대수익률(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2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ny Overview
2.company's basic financial information and analysis:
(Sales, Allocation/Assets, Liabilities, Equities/ Leverage etc).
3.Estimated price-related data
(operating margin, EPS, DPS, PER, etc.)
4.CAPM empirical
5.Calculate expected returns
6.Conclusions & Evaluation
본문내용
Part. 1
▪ About Amore pacific

Company Overview of Amore Pacific

Founded in 1945 - The oldest one of cosmetics companies in korea
One of the most beloved cosmetics companies in korean market
1st korean cosmetics company expanding to foreign market
Establish a local subsidiary in about 16 countries
& export and sell its cosmetic in about 50 countries
Main brand - Sulhwasoo, Hera, Iope, Laniege, Mamonde

Amore pacific Construction.


Amore Pacific is 1st cosmetics company with about 36% of market share in korea

The highest rate by 77% in weight of door-to-door sales that is the biggest channel
in cosmetic sales.

*This shown that Amore pacific close to customer through various channel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시장 진출
  • 2006년도 2학기 해외투자론아모레퍼시픽목 차 1. 서론1. 기업 소개 및 연혁1) 기업 소개2)‘AMOREPACIFIC’의 의미3) 기업 연혁4) 경영 철학 5) 경영 목표 Ⅱ. 본론1.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전략의 배경1) 국내 화장품 산업의 위기2) 국내 화장품산업의 문제점2.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 국가 현황 및 환경1) 중국시장의 특성2) 중국의 화장품 시장 분석3)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의 중국시장 진출3.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분석1)

  • 아모레퍼시픽, 태평양의 중국진출
  • 것이다. 참고문헌김익수. 1999. 중국 투자론 : 이론과 실제. 박영사박종희. 1998. 한국기업의 중국 투자 리스크와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아시아 연구기구과제 보고서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장세진. 1996.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조동성. 1995. 21세기를 위한 국제경영. 경문사china marketing, 김용준 저태평양 해외 진출에 관한 내부보고서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m/kor시세이도 http://www.shiseido.co.kr/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전략과 중국의 진출 성공 사례
  • - ■ 출처 & 참고 문헌- 김익수. 중국 투자론 : 이론과 실제. 박영사- 이근, 한동훈. 2000. 중국의 기업과 경제. 21세기북스- 장세진. 글로벌 경쟁시대의 경영전략. 박영사- 조동성. 21세기를 위한 국제경영. 경문사-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taigui83-네이버 지식인-조선일보 www.chosun.com -매일경제뉴스 http://www.mk.co.kr/ -동아뉴스 www.dongailbo.co.kr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아모레 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kr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중국 진출
  • CEO Information (제319호)■ 참고 사이트- 조선일보 www.chosun.com - 매일경제뉴스 http://www.mk.co.kr/ - Cosmetic mania news http://www.cmn.co.kr - 동아뉴스 www.dongailbo.co.kr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수출입정보은행 http://www.khidi.or.kr - 보사 의학신문 http://www.bosa.co.kr - 머니투데이 http://news.moneytoday.co.kr/ - 서울경제 http://economy.hankooki.com -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 파이낸셜뉴스 http://www.fnnews.com/ - 라네즈 http://www.laneige.co.kr - 아모레 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kr

  • [국제마케팅] 롤리타렘피카 프랑스 마케팅전략
  • 아모레 퍼시픽은 프랑스 향수 시장에 진출 하게 되었다. 2. 시장 진출 방식아모레 퍼시픽은 이미지 제품이라는 향수 시장의 특징과 패션 업체와의 관련성 그리고 원산지 효과를 희석시키기 위하여 향수 브랜드 부분에서는 당시 프랑스 현지의 디자이너였던 롤리타 렘피카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브랜드 부분을 제외한 전 부분에서는 FDI방식으로 시장 진출을 하였다. FDI방식의 진출은 1990년부터 리리코스의 ‘Made In Frence’ 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