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소비자행동분석론] 제 9장 가족과 관광소비자 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가족과 관광소비자행동
-가족의 개념과 유형
-가족의 생애주기
2.가족과 관광
-가족과 레저가족과 관광
3.가족과 관광마케팅
-제품, 촉진,가격전략
4.토론문제
5.관련논문소개
- 본문내용
-
가족이란: 부부를 중핵으로 그 근친인 혈연자가 주거를 같이하는 생활공동체
가족유형: 부부가족, 핵가족, 대가족
가족기능: 가족구성원의 경제적, 정서적 안정,자녀의 양육과 사회화, 가족구성원에게 적합한 생활양식 형성
5. 2003년부터 시행된 한국관광공사의 ‘체험! 가족여행단’ 사범사업의 배경과 효과를 설명해보세요.
7. 홍콩관광산업에서 신입사원 대부분이 중국인들이며 이들의 이직률은 높은 편이다.
이들의 이직률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가족, 친척, 친구 등과 같이 주관적 규범이 효과가 있을까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