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격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대한항공과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6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 서론-----------------------------------------2p
♦ 본론
1. 회사소개 ------------------------------------------3p
2. 항공 서비스의 본질---------------------------------3p~4p
3. 타 교통수단과의 경쟁-------------------------------4p~5p
4. 차별화된 서비스------------------------------------8p~11p
5. 대한항공의 장점과 단점-----------------------------11p~12p
6. 4P전략에 의한 차별성-------------------------------12P~17p
♦ 결론-----------------------------------------17p~18p
♦ 참고문헌-------------------------------------19p
- 본문내용
-
대한항공의 경영 목표는 고객존중, 사회공헌, 비전창출이라는 기업이념으로부터 나오는 Global Best Airline 이다.
첫째,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기회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가장 먼저 찾을 수 있는 항공사가 되는 것이다. ( First Choice →Best Service Airline )
둘째, 절대안전과 투명경영을 통한 신뢰받는 기업상 구축을 통해 안전하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항공사가 되는 것이다. (Total Safety →Best Reliability Airline)
셋째, 책임경영과 비전을 통한 기업가치 향상으로 보다 큰 가치창출과 비전을 제시하는
항공사가 되어 가는 것이다. ( Excellent Management → Best Management Airline)
- 참고문헌
- 김충호, “현대 서비스론”, 「형설 출판사」, 200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