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 하고 싶은 말
-
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에 관한 레포트 입니다.
좋은 성적 받으세요~ ^^
- 목차
-
목 차
Ⅰ.서론
Ⅱ.본론 - 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
Ⅱ.1 -‘벽창호’가 되지 말자
Ⅱ.2 - ‘벼는 익으면 고개를 숙인다‘
Ⅱ.3 -‘말은 행동보다 쉽고 약속은 실행보다 쉽다’
Ⅱ.4 - 언제나‘스마일’
Ⅲ. 결론 및 참고 문헌
- 본문내용
-
서론
사람을 정의하는데 있어 ‘사회적 동물‘이란 표현이 빠지지 않는다. 이는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이나 관계없이 살아갈 수는 없다는 말이다. 가족을 비롯하여 친구, 연인, 직장 동료나 상사에 이르기까지 개개인은 다양한 위치를 부여받은 체 그들과의 관계를 지속시켜나간다. 우리는 누구나 이런 관계 속에 얽혀 있으며 그 속에서 때로는 기쁨을 느끼며 때로는 실망을 하고 때로는 좌절하기도 한다. 그리고 다양한 위치에서 갈등하기도 한다. 누구나 한번쯤은 다양한 위치 속에서 부여된 다양한 인간관계, 그 속에서 성공적인 인간관계를 이끌어 나가기 위해서 고민해보았을 것이다. 그렇다면 사람을 모여들게 하기 위한 대화법은 중요한 과제가 된다.
- 참고문헌
-
참조 문헌
카네기인간관계론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