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인도시장의 성장과 향후 전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도]인도시장의 성장과 향후 전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고가제품 판매 증가 ………………………3

Ⅱ. 상류층의 높은 구매력 ……………………4

Ⅲ. 높은 경제성장률 …………………………5

Ⅳ. 서비스업의 높은 비중 ……………………6

Ⅴ. 내수시장의 성장 …………………………6

Ⅵ. 젊은층의 높은 비율 ………………………6

Ⅶ. 인프라 시설 부족 …………………………7

Ⅷ.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 ……………………7

Ⅸ. 양극화 심화 ………………………………8

Ⅹ. 공공보건과 교육문제 ……………………8

Ⅺ. 시사점 ……………………………………8
본문내용
Ⅰ. 고가제품 판매 증가

"축하해요,미스터 신!" 지난달 28일 저녁 인도 뭄바이에 자리잡은 홈쇼핑 채널 스타얼라이브(CJ오쇼핑과 홍콩 스타TV 합작) 본사 스튜디오.인도인 직원들이 환성을 지르며 신우균 최고운영책임자(COO)를 껴안았다. 7000건 안팎이던 하루 전화주문 건수가 이날 1만건을 넘자 스튜디오와 조종실은 축제 분위기였다.
TV 화면에는 필립스 오디오시스템의 홈쇼핑 광고가 나오고 있었다. 가격은 대당 20만루피(500만원).첫 방송을 한 2009년 9월만 해도 인도에서 이런 고가 제품이 홈쇼핑을 통해 팔릴까 걱정하는 사람이 많았다. 도시 근로자가 대부분 1만루피 이하로 한 달 생계를 꾸려가기 때문이다.
인도는 최근 급격한 경제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가의 제품에 대한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경제가 발전하고 높은 소득의 계층이 증가함에 따라서 구매력이 확대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930281&intype=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11778
<매일경제>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11102000473
<아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12940
<매경이코노미>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11101000571
<아주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5350664
<연합뉴스>
http://www.ajnews.co.kr/common/redirect.jsp?newsId=20111030000074
<아주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11/01/2011110100212.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05345730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4165606
<뉴시스사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BBQ와 롯데리아의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인도(India), 중국(China)의 영문 머릿글자를 딴 경제용어로, 2003년 미국의 증권회사인 골드먼삭스그룹 보고서에서 처음 등장하였다.의 일원인 중국은 최근 경제 여건이 안정되고 투자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면서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본격적으로 개방을 시작한 이래 중국 시장은 다국적기업의 경쟁의 각축장이 되었고 한국기업 역시 개도국 성장시장 진출을 활발히 전개하면서 중국은 단일 국가로서는 한국의 3대 시장인 동시에 향후 성장 잠재력이

  • 개방경제의 이해 - 브릭스 - 인디아
  • 보고서 개요3. BRICs에 대한 우리나라의 교역과 투자 Ⅲ. 인도 경제의현황과 전망1. 인도 경제의 현황2. 인도 경제의 장점3. 인도 경제의 단점4. 인도 경제의 전망Ⅳ. 인도시장 진출전략1. 국내기업의 인도시장 진출현황과 문제점* 인도 시장 진출 성공 사례2. 향후 유망 진출분야3. 한국의 진출 확대 전략Ⅴ. 요약 및 결론■ 참 고 문 헌Ⅰ. 세계 경제의 동향과 전망1. 세계의 경기세계경제는 2005년 중 고유가 불안에도 불구하고 견실한 성장세를 유

  • [컴퓨터이해] 스마트폰의 최신동향, QR코드란 무엇이고, QR코드의 유용성과 역기능, QR코드 만들기
  • 전망됨- 또한, 현재 스마트폰 시장은 고가와 저가로 양극화되고 있지만 수요는 점차 비슷해지고 있으며, 저가 스마트폰의 성능 차이가 고가 스마트폰과 대동소이해지면서 저가 시장의 성장이 예상된다고 전망함- 이러한 전망은, 글로벌 1위 스마트폰 시장인 중국을 비롯해 인도 등 BRICs 국가가 저가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임 한국인터넷진흥원(2013)「저가 스마트폰 시장 현황 및 전망」4) 향후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은 인도, 중국 등

  • 인도 금융 산업
  • 인도에 진출해야 할 것이며 계속해서 주시 할 나라이다.그럼 지금부터 인도 금융에 대해서 알아보자.1. 인도 금융산업의 중요성 부각① 중국과 함께 아시아의 거대 소비 시장을 형성② 비교적 미 개척 지역으로 시장 진출 시 선점 효과 大, 인도 금융 시장 진출 성공 시 타 산업간 시너 지 효과가 큼③ 폭발적 금융 산업 성장 잠재력 보유KPMG 2008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에서 2번째로 거대한 Private Equity destination 인도 정부의 대규모 인프라 정비 계획으

  • [국제마케팅]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해외진출 전략-인도시장 진출
  • 인도의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06/2007년 기준 35억 유로에 달했다. 2천만 인도 소비자들이 이용한 브랜드 화장품 시장만 따진다면, 그 시장 규모는 7억3백만 유로로 추정되며, 향후 3년 내 10억3천6백만 유로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맥킨지 보고서에 따르면, 1995년~2005년 사이, 인도의 개인 화장품에 대한 가계지출규모는 가처분소득의 4%에서 8%로 2배 늘어났으며, 2025년경에는 이 수치가 11%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2.2 시장전망인도정부는 2006년 1월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