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에 관련된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마케팅에 관련된 법칙
목차
인터넷 마케팅에 관련된 법칙





목차

* 인터넷 마케팅에 관련된 법칙

1. 선도자의 법칙
2. 영역의 법칙
3. 기업의 법칙
4. 인식의 법칙
5. 집중의 법칙
6. 독점의 법칙
7. 사다리의 법칙
8. 이원성의 법칙
9. 정반대의 법칙
10. 분할의 법칙
11. 원근의 법칙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에 관련된 법칙

1.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오늘날과 같은 경쟁적 환경에서는 '나도 있다(Me-too)'는 식의 접근방법에는 성공적인 브랜드로 될 가능성은 희박하다. 어떤 영역에서의 선도적인 브랜드는 거의 대부분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맨 먼저 자리를 잡은 브랜드이다. 예를 들면 랜트카의 허츠, 컴퓨터의 IBM, 콜라의 코카콜라, 미국 최초의 수입맥주인 하이네켄, 최초의 하이트맥주인 밀러 라이트 등이 있다.
벤치마킹 무용론 : '최후의 경쟁전략'이라는 말을 듣고 있는 벤치마킹은 자기회사의 제품을 동종의 제품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과 비교, 분석, 평가하는 과정을 일컫는다. 그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요체를 '총체적 품질관리'라고 부른다. 불행히도 벤치마킹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명품경영학 레포트
  • 관련하여 알 리스와 잭 트라우트는 ‘속성의 법칙’이라는 것을 추가한다. 속성의 법칙: 어느 속성이든 반대되고 효과적인 속성은 있기 마련이므로 강력한 경쟁 브랜드가 있는 경우, 그들 제품과 다른 속성이나 그 제품에 불만이 있는 정반대의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것이다. 예)크레스트가 충치라는 단어를 치지해 버려서 다른 치약들은 미백, 구취제거, 소독효과 같은 다른 속성들을 내세웠다.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경쟁자와는 다른, 그 제

  • 기관마케팅 보고서
  • 마케팅의 단계피 드 백장애물현실분석목 표시장분할마케팅전 략평 가및통 제실 행대상집단(특성 및 요구)연 구생산물(P)가격(P)진흥(P)장소(P)프로그램개발후1단계 : 분석ㅛ육 Program개발과 마찬가지로 첫 단계는 요구를 찾아야 한다. Marketing의 목적상 이는 상황분석을 통해 이루어진다. 분석의 결과가 바로 마케팅 계획의 목적이고 목표가 된다. 상황분석은 바로 현재의 Business 상태이고 어떤 사안에 밀접하게 관련되어 영향을 줄 것

  • [소비자행동론] 제3장 문제의 인식 정보의 탐색, 제6장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제10장 학습, 제11장 개성과 라이프스타일
  • 법칙을 보다 상세한 단계 로 분해한 AISCEAS(아이시즈)의 법칙도 주목받고 있다.종래까지 매스 광고 등으로 일방적으로 정보가 제공되어 왔는데, 인터넷의 시대로는, 구체적인 상품서비스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스스로 조사해 구매 행동을 일으키게 된다.또한 제품 뿐만이 아니라 구입할 점포(리얼, 사이버에 관련되지 않고)까지도 검토 단계에서 결정해 버리기 때문에, AISAS의 법칙, AISCEAS의 법칙을 이해하고, 마케팅 전략을 고찰, 검토하는 것이 바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과 우수예문81가지
  • 자 기 소 개 서목 차1부 - 자기소개서 쓰는 요령1.자기소개서 작성요령2.자기소개서 작성 법칙2부 - 자기소개서 양식 (81건)1.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목욕용품 유통회사(에바스)2.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컴퓨터 프로그램 제작업체3.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일본상대 무역회사4.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컴퓨터 그래픽 전문기업5. 합격자들의 입사 자기소개서 소스 - 인터넷 마케팅6. 합격자들의 입사

  • [경영정보학] 롱테일 이코노미
  • 나누어 쓸 수 있도록 아낌없이 주어야 한다. 롱테일 마케팅에서 성공한 기업들이 따르고 있는 방식이다. 지금 인터넷을 이용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구상하고 있다면 다수의 롱테일 고객들을 주목하고 롱테일로 성공한 기업들을 벤치마킹할 필요가 있다. 바로 고객에게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그 가치를 서로 공유하고 나누게 하며 그로 인해 들어온 이익을 서로 나눠주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 인터넷 시대 롱 테일 비즈니스로 성공하는 길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