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한국의 떡 미국시장 진출전략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ject Overview
Product
Place

2.Environmental Analysis
Political & legal environment
Economic environment
Culture & Socioeconomic environment
Industry specific information


3.Expected Competitiveness
Competitiveness in Production
Competitiveness in Marketing


4.Specific Strategy
본문내용
World’s 3th largest population (308,745,538)
82% of population residing in cities and suburbs
N.Y city is the most populous city
Unemployment rate of 9.6%
N.Y’s income level is high, that of Food related job is low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protects public health
NPA(Natural Products Association): advocates the right of consumers


High rate of union membership(11.9%, N.Y - 24.2%)
English as the national language


Adapting to the U.S market easily
Getting know-hows and skills for franchising from our partner
Raising more capitals for our business
Supplying tea which we don’t have sufficient specialty
Using our partner’s distribution networ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음식 레포트
  • 시장으로서의 역할로서도 중국시장은 우리가 투자할 가치가 매우 높다. 그러한 만큼 중국시장에 진출하고자하는 개인이나 업체들이 많은데 이들이 예전의 아메리칸드림만 꿈꾸기에는 경쟁의 벽이 매우 높다. 모든 것에는 무조건의 성공과 무조건의 실패란 있을 수 없다. 그래서 실제 성공과 실패의 사례를 분석하고 전략적인 측면을 도출해 봄으로써 앞으로의 흐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함이다. 우리들이 주제로 선정한 것은 한국음식의 중국

  • [국제경영환경분석론] 칠레공화국의 투자환경 분석
  • 국제화 전략을 적극 추진그 결과 멕시코(1991년), 콜롬비아(1993년), 베네주엘라(1993년), 에쿠아도르(1994년)와 무역협정을 체결하는 한편 1996년 9월 중남미 공동시장(Mercosur)의 준회원 자격을 취득1996년 12월에는 캐나다와 무역협정 체결(97년 1월 발효)최근 수년간 7% 이상의 고성장을 이룩한 칠레경제는 98년 하반기 이후 급격한 성장둔화를 보여 98년에는 3.4%의 경제성장률을 기록. 이는 칠레 수출의 40%내외를 점하고 있는 구리의 국제가격하락, 일본, 한국

  • 스타벅스,스타벅스판매전략,스타벅스코리아,스타벅스중국,스타벅스일본,스타벅스해외진출전략,스타벅스사업소개,스타벅스중국내수시장,스타벅스해외진출현황,스타벅스마케팅
  • 경영복귀 p. 18 2. 해외진출현황 p.192-1 해외진출 전략 및 사업소개 p. 202-2 스타벅스 코리아(성공사례) p. 212-3 스타벅스 중국 p. 292-4 스타벅스 일본 p. 333. 결론 p.353-1 국가별 혁신매장 운영 p. 353-2 중국 내수시장화 p. 364. 참고문헌

  • 현대자동차미국시장진출,현대자동차해외진출마케팅,현대자동차글로벌마케팅전략,글로벌마케팅사례,해외시장진출사례
  • 현대車의 글로벌 마케팅미국 시장 진출- 목 차 –Ⅰ. 현대자동차 개요 및 선택 배경Ⅱ. 현대자동차의 주요 제품 군 Ⅲ. 내∙외부 환경 분석 및 경쟁사 분석Ⅳ. 현대자동차의 해외시장 진출 과정Ⅴ.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Ⅵ. 결론 및 글로벌 마케팅 제언Ⅰ. 현대자동차 개요 1. 현대 자동차 연혁 1) 기술 선진화/ 글로벌 기업 도약 단계(2000년~현재)2008년1月. 현대 車, 창사 이후 최대 실적 달성, 『제네시스(GENESIS)』탄생5月. 현대기아차

  • 한식세계화 정의분석및 전략방향분석과 기업들의 한식세계화 성공및 실패사례분석및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시장에서 외국인 소비자의 신규 수요창출이 어려운 실정이다. 최근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민족음식의 소비 증진 경향이 보고되고 있으나, 한식 세계화 전략의 부재로 이러한 기회를 잘 살리지 못하고 있다. 한식이 과학적, 영양학적으로 우수하다는 일부 평가에도 불구하고 국제적 인지도는 높지 않으며, 미국 레스토랑 협회(NRA) 자료에 의하면 한식은 미국시장에서 주목받는 민족음식 중 최하위권인 30위를 기록하였다. 이것은 한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