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히틀러(Adolf Hitler)의 리더십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물 소개
2.선정 이유
3.히틀러가 국내 & 국외적으로 미친 영향
4.히틀러의 리더쉽의 성공과 실패
5.우리들의 토론
- 본문내용
-
아돌프 히틀러(Adolf Hitler, 1889년 4월 20일 ~ 1945년 4월 30일)
도이칠란트의 정치가, 나치스의 총통.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나 도이칠란트로 이주,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
그 이후 나치당에 입당하여 국회에 입성, 힌덴부르크 대통령이 죽자 총통이 되어 도이칠란트의 재무장을 선언하였다.
아리아 민족의 우수성을 강조하며 체코슬로바키아, 오스트리아를 합병했으며 폴란드로 쳐들어가 제2차 세계대전을 일으키고, 모든 전선을 지휘했다.
제2차 세계대전 말, 소련군이 베를린을 점령하자 권총으로 자살했다.
리더쉽(leadership)
조직구조를 이루는 3가지 요소 중 리더쉽이란 한 사람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마음속으로 우러나오는 복종, 신뢰, 존경 그리고 충성스러운 협력을 얻어내는 기술.
따라서 리더쉽은 인간관계간 대인 영향력의 행사 과정이며 인간행동에 대한 이해, 분석, 예측 및 통제를 포함.
성공적 리더십 가능 요인
시대적 요인
성격적 요인
뛰어난 언변
히틀러의 매력
극한 경제 사회적 상황
극복 : 남는 인력 군대와 공장으로 보내 실업난 해결
언변의 달인과 카리스마적 리더십 소유자인 히틀러 등장
극도로 획일화된 정책사용
극도로 불안에 시달리는 국민에게 지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