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브랜딩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31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인터넷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과 인터넷 브랜드명을 비롯하여 인터넷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 및 자산구축전략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인터넷 브랜드 확장의 유형 4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차
1. 인터넷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 및 개념

2. 인터넷 브랜드명

3. 인터넷 브랜드 자산의 구성요소 및 자산구축전략

4. 인터넷 브랜드의 확장(Internet brand extension)
본문내용
* 인터넷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

-강력한 브랜드는 마케팅 믹스로 집약되는 다른 마케팅 도구보다도 훨씬 더 기업의
성공과 실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효과적인 도구

☞ 브랜드 구축에 대한 관심은 인터넷 비즈니스 영역에서 더욱 더 절실

-인터넷에서는 국경이 없기에 인터넷에 접속만 할 수 있다면 웹사이트가
어디에 존재하든 사람들은 그 사이트를 이용 가능
☞ 이러한 이유에서 명성을 지닌 웹사이트의 브랜드는 더욱 더 국경의 제한이 없음
- 야후(Yahoo) : 미국, 캐나다, 영국 등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사이트
- 마이크로소프트사 : 핫메일 (hotmail)과 MSN메신저
- 국내의 네어버(naver.com)와 다음(daum.net)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영상학] 보도 전문 채널 YTN, mbn의 시장구조, 행위, 성과 비교 분석-차별화 전략과 경영 전략 중심
  • 레포트>방송통신 중장기 기본 계획 수립, 방송통신위원회, 2009케이블TV 1년 점검 - 보도채널(YTN, MBN), 중앙일보, 1995, 권혁주재외동포전문방송 YTN 인터내셔널 출범, 조승희, YTN해외방송팀 PDhttp://www.tcommedia.com 방통융합(IPTV, 디지털케이블TV 등의 산업 정보)산업 정보http://www.mbn.co.kr/ YTN 홈페이지http://www.ytn.co.kr/ mbn 홈페이지http://ko.wikipedia.org/http://infor.ytn.co.kr/ytn/introduce/ytn.html YTN 기업소개 홈페이지http://company.mbn.mk.co.kr/business/ad.ph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인터넷자료매일경제 홈페이지 경제용어사전 http://dic.mk.co.kr/menuNew2006/dicText.phphttp://www.hsad.co.kr/webzine/070304/index.asp → SPECIAL EDITIONhttp://blog.paran.com/pmang/5228707 → 블로그:미물의 아름다운 개발 세상http://blog.naver.com/idiotes7?Redirect=Log&logNo=80035725135 → 블로그:드림케팅 스토리텔링마케팅DONG-A BUSINESS REVIEW 53호 52~55 2010년3월15일DONG-A BUSINESS REVIEW 10호 P23 2008년5월26일http://www.bbq.co.kr/ → 기업안내 →No.1BBQ치킨http://magazine.hankyung.com/prosumer/apps/news?popup=0&nid=01&nkey=

  •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 브랜딩을 누구로 할 것인가 하는 문제가 남아있다. 무선 인터넷을 통해 고객과 직접 연결되는 채널을 확보하는 것은 고객을 계속 확보할 수 있는 확률을 높이기 때문에 시장 초기에 고객을 소유하고 고객정보를 확보하는 것은 어떤 사업자나 포기할 수 없는 기회이다. 진정한 전략적 협력은 모든 관련 사업자에게 이익을 가져다주는 협력모델을 찾는 것이다 서비스의 브랜딩을 둘러싼 갈등도 간과할 수 없다. 한정된 단말기 화면이라는 제약조건하에서

  • [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브랜딩이란 브랜드와 관련된 기업의 모든 마케팅 활동을 총칭브랜드 자산(Brand Equity)은 고객의 마음속에 브랜드 정체성(Brand Identity)이 확립되어 자산으로 인정되는 가치임.정의◈ 브랜딩네임심볼캐릭터슬로건패키지브랜드 확장구성요소브랜드 자산 형성브랜드 정체성 확립브랜드*◈ 브랜드의 기능상품을 법적으로 보호함해당 기업 전체의 이미지를 평가하는 잣대가 됨신상품을 효과적으로 출시할 수 있음효과적인 브랜드관리는 기업

  •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사용자라고 할수있다 -그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효율적이어야 하고 시간적 지체없이 인터넷 청중에게 확실히 메시지가 도달할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개방되어야한다. 경영이란 그리 간단한 것이 아니다. 인터넷마케팅에서 이상의 철학을 말보다 실행으로 보여주고 추진할 때, 필연적으로 기업문화는 첨단적인 현실에 맞는 정보 중심적문화로 이행할 것이다.느낀점.이번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레포트가 아니였다면 어쩌면 인터넷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