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의 구현] 사이버쇼핑몰의 구성과 관리 및 홈페이지 운영과 보안대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전자상거래의 구현] 사이버쇼핑몰의 구성과 관리 및 홈페이지 운영과 보안대책
목차
[전자상거래의 구현] 사이버쇼핑몰의 구성과 관리 및 홈페이지 운영과 보안대책


목차

* 전자상거래의 구현

Ⅰ. 사이버 쇼핑몰의 구성

1. 시스템의 구성
1) 하드웨어
2) 소프트웨어
3) 웹 서버
4)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2. 전자상거래 서버
1) Front Office
2) Back Office

Ⅱ. 회원관리 및 상품관리

1. 회원관리
2. 상품관리

Ⅲ. 구매정보관리

Ⅳ. 홈페이지 운영

Ⅴ. 보안대책

1. 기술적(물리적) 보안
2. 소프트웨어 보안
본문내용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관리 42.유통업/슈퍼바이저 43.유통업/영업관리 44.유통업/영업부 45.서비스/병원코디네이터 46.컨설팅/경영컨설던트 47.컨설팅/자문 48.컨설팅/창업컨설던트 49.품질관리/식품가공 50.품질관리분야/경영시스템51.번역사/프리랜서 52.마케팅/인사담당 53.쇼핑몰/웹기획 54.화장품회사/마케팅 55.기획/웹디자인/홈페이지운영 56.디자인/광고디자인 57.00테크/기술영업 58.경영지원59.경영지원-260. Car세일즈맨-영업 61. 00항공 - 승무원62.전자회사-일반사

  • [전자상거래(EC)] 전자상거래(EC) 심층 분석
  • 관리해야 한다. 또한 정보통신기술과 더불어 발전하고 있는 전자상 거래 시장에서의 고객서비스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 대도시 중심의 물류센터운영, 상품 대량 확보, 배송 거리 최소화, 개별 물류 이동 최소화, 물류자동화시스템과의 연결, 인터넷 EDI등을 활용한 효율적인 공급 체인을 형성하는 물류, 수송, 배송 체계를 갖추어야 한다.4. 전자상거래와 광고인터넷의 정보속에서 중요성이 대두되는 것 중의 하나가 쇼핑몰의 광고 문제이다. 전자쇼핑

  • [졸업]국내 전자상거래의 문제점과 활성화방안
  • 전자상거래의 단점 6제 2 절 전자상거래의 시장규모 및 현황 61. 인터넷 이용현황 71) 세계 인터넷 이용현황 72) 국내 인터넷 이용현황 83) 인터넷 호스트 92.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91) 세계 시장 규모 92) 국내 시장 규모 10제 3 장 전자상거래 운영사례 11제 1 절 외국의 전자상거래 111. 미국의 전자상거래 111) Dell 컴퓨터 112) eBay 132. 일본의 전자상거래 161) 다이이치 외국서적 판매업 16제 2 절 국내 전자상거래 171. 인터파크 172. 롯데백화점 쇼핑몰 19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쇼핑몰의 설계 및 구축
  • 쇼핑몰 2.1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최근 인터넷과 관련하여 가장 많이 인구에 회자되는 단어중의 하나가 전자상거래와 사이버 쇼핑몰일 것이다. 그러면 사이버 쇼핑몰이란 무엇이고 전자상거래와는 어떻게 다른 것일까?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사이버 쇼핑몰은 전자상거래가 구현된 한가지 형태라고 할 수 있다.전자상거래란 전통적인 상거래와는 달리 컴퓨터 네트웍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 판매 또는 교환하는 행위를 말하며, 기

  • 기업 EC(전자상거래)의 의미, 분류, 기업 EC(전자상거래)의 특징, 기업 EC(전자상거래)의 구성요소,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비즈니스모델,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미국정책, 향후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방향
  • 보안(Security)7) 통신하부구조(Telecommunications Infrastructure and Information Technology)8) 인터넷 내용물(Content)9) 기술표준(Technical Standards)4. 미국의 최근 논의동향1) 인터넷 교역의 관세2) 내국세 신설 금지3) 암호화 프로그램 및 기기의 수출입 규제Ⅷ. 향후 기업 EC(전자상거래)의 방향1. 대응과제1) 실험 프로젝트 추진2) 매력적인 컨텐츠의 기획․구성3) 새로운 마케팅 전략 수립4) 기술적 기반 확보5) 시장 기반 확대6) 소프트 인력의 확보2. 구현기술1)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