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웃백의 서비스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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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Outback Steakhouse Service Process
Part 2.
Process Detail
Part 3.
Complain MOTIA
Part 4.
Conclusion
본문내용
음식 이름을 덧붙이며 테이블에 전달
모든 음식을 트레이에 담아서 제공합니다!


- MOT 표준적 기대 + MOT
- 매니저 연결에 시간이 지연됨
- 해당 지점의 매니저가 아닌 본사와 연결
- 담당 매니저 연결을 통한 불만 해결
- 매니저의 친절한 설명 을 통한 불만 해결
별도의 설명 없이 담당 서버 교체
- 일관된 담당 서버의 서비스 제공
- 일관된 담당 서버의 친절한 서비스
- 부득이하게 서버 교체 시 충분한 설명
- 불친절하고 구체적이 지 않은 본사의 설명
- 본사의 충분한 설명을 통한 불만 해결
- 본사 직원의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 소속이나 이름을 밝힘
- 영수증 내역에 대한 미숙지
- 영수증 사항에 대한 설명
- 계산 사항에 대한 친절 한 설명
- 포인트 카드 소지 여부 에 대한 문의
- 친필 인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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