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변액 연금 보험상품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 사 소 개
2.보 험 상 품
3.마케팅 전략
4.자 산 운 용
본문내용
‘당신의 뜻 밖의 행운’

고객의 인생에 있어서 필요할 때
우리가 고객에게 뜻밖의 행운이 될 것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이 신뢰하고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최고의 금융 컨설턴트

주 계약 특 징
사망보험금 일시납 보험료의 10% +사망당시 계약자 적립금
생존연금 종신연금형 피보험자가 거치기간 후 사망시까지 보장
상속연금형 피보험자가 거치기간 후 중도 사망시 유가족에게 연금지급, 단 피보험자가 살아있을 때 받게되는 연금의 70%만 지급
확정연금형 피보험자의 생사 여부 관련 없이
10/15/20년 단위로 연금지급


보험
설계사(FP) 고객의 나이 및 소득별 분류로
1:1상담
보험
중개업 고객에게 보험회사와 보험조건 및
보험 요율 협상 가능
보험
대리점 보험 판매 매장을 위탁한 경우
고객들이 직접 찾아 오기 때문에
긍정적 이미지 구축가능


신규 계약자 (신뢰성 및 편리성)
-각 고객 별로 차별화
-보험회사 및 설계사가 지속적인 사후 서비스 제공


보험 전환자 (수익률)
-다른 연금보험보다 안정성 높은 상품임을 강조, 최저 수익률 1.5%보장
-주가지수를 따라가는 보험상품 -> 투자기간이 길어질수록 수익 증가


채권 : 안전한 이자 수익 -> 원금보장
주식 : KOSPI 200 추종 -> 수익률
현금성 자산 -> 유동성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본시장 통합법의 이해와 금융산업 발전전략] 자본시장 통합법의 이해와 금융산업 발전전략
  • 상품 및 주식연계예금, 증권사의 원금보전형 주식연계채권(ELN), 투신증권사의 신탁형증권저축(원금보전형), 보험사의 변액보험, 자산운용사의 원본보전형상품 등 金融産業의 소위 회색지대에 대한 일관성 있는 規制가 곤란한 상황이다. 기관별규제 방식에 기초한 우리 나라의 현행 金融規制 관련법은 금융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어려우며, 장기적인 시장 발전과 金融産業의 國際競爭力 확보에도 저해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신탁재산운용

  • [노사분규] 알리안츠생명 노사분규 발단, 진행과정, 성과급제 도입과 그 배경 노사분
  • 보험회사가 수익을 내는 방법, 구조이다.생명보험회사의 경우 사차익, 이차익, 비차익이 있다. 사차익은 가입시 요율 산정에 경험생명표라는 과거 통계를 사용한다. 만약 가입자들이 생명표보다 건강하다면 플러스이고 반대라면 마이너스이다. 두 번째 이차익이다. 이것은 가입시 요율 산정에 예정이율이라는 이율을 쓰는데 만약 장기적으로 금리가 이보다 높으면 플러스이고 반대면 마이너스이다. 고정금리 상품뿐 아니라 변동금리나 변액 상품도 정

  • [서비스마케팅] 미래에셋증권 기업의 가치창조
  • 보험 포함)30~40대: 내 집 마련, 아이들 교육비20~30대: 결혼 자금 마련, 자아실현 비용태도위험회피: 고령자, 서민층위험중립: 고액자산가, 20~30대 젊은 층세부적으로 세분화 수록 소득이란 부분의 중요성이 부각됨.소득을 기준으로 세분화.*Targeting *제조업은 하나의 제품을 추가 하거나 변경할 때 새로운 설비 추가 등 많은 비용이 들지만 금융상품은 실물자산과는 다르게 설비 투자가 필요 없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가격에 따른 차별화가 용이 하므

  •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 연금형 신탁 및 재산신탁 마케팅 강화로 M/S 제고․증권, 사무수탁시장 및 ABS시장 선도로 수수료 수익 증대보험/연금․비은행 금융상품에 대한 교차판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기업SOHO․효율성 향상을 위해 리포지셔닝(repositioning)전략 후 성장전략SME․수수료수익, 수출관련 업무, 우수상품 증대를 통한 고속성장 전략대기업․기업고객 관계관리(Relationship Management)를 중심으로 장기적으로수수료 확대 전략국제금융․외환딜러 및 파생상품부

  • SC제일은행의 PB(Priority Banking) 서비스에 대한 소매업 믹스 분석
  • 상품둘이하나 카드부부, 커플 신규 시 더블 포인트 적립, 대형할인마트 및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방카슈랑스자녀보험아이의 꿈과 함께 어머니의 사랑을 키워볼 수 있는 상품상해(골프)저축보험건강과 미래를 위한 건전한 사치에 대한 보험연금저축보험(300만원소득공제)연금보험으로 노후를 대비하고, 소득공제로 수익을 챙길 수 있는 상품변액연금보험불확실한 미래를 위한 확실한 투자 상품건강/의료보험한국인을 위협하는 주요 질병에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