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론] 모의투자-KT, 하이닉스, 현대차, CJ E&M, LG 패션(2011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투자 기간 내 주가 변동현황
4.투자기간 내 주요 이슈
5.향후 전망 및 소감
- 본문내용
-
연말 스마트폰 보급률 40% 전망
-> 스마트폰 중심의 무선데이터 매출 증가 (수익성 개선)
요금인하 방안 발표
-> 연초부터 지속된 정부의 규제관련
불확실성이 해소 (주가에 긍정적 영향)
제일기획
삼성그룹 계열의 국내 1위 종합광고대행업체.
삼성전자를 비롯한 삼성 계열사의 광고 물량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영업기반을 갖추고 있으며, KT, CJ그룹 등을 광고주로 확보하고 있음. ※경쟁자 – 이노션(현대그룹 계열)
선정이유
기업이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려면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어필해야함 → 광고회사
업계1위인 제일기획의 주가변동 분석을 통해 업계의 광고계의 현황 파악
●광고시장의 확대가 확실시되며 장기적 발전전망 보임
●시장전체 파이 크기 확대
->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제일기획의 실적은 향상 될 것으로 예상
●다가오는 광고 성수기
-> 추세적인 상승은 지속될 것으로 보임
1.반도체산업의 발전 가능성
2.하이닉스의 재무안정성, 수익성
(부채비율: 2009년 146%->2010년 95%
매출액증가율 2009년 15% ->2010년59%)
3. 주식투자에 대한 안목
-뜨거운 감자(거래량이 많고 주가가 상승하는 종목)
-여러 사건을 접해 주식투자에 대한 안목을 가지고 싶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