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경쟁과 산업분석-농심 쌀국수 뚝배기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산업분석
2.전략적 집단과 전형전략
3.제품수명주기에서의 경쟁적 우위
4.경쟁자의 분석요인
5.협 경
6.경쟁의 미시적 분석
7.자사와 경쟁사 비교평가 항목

본문내용
우리 밀 감자통밀라면


국내산 밀을 사용한 제품.
일반 라면에 비해 면발이 쫄깃하며, 담백한 맛.
주원료는 국산 밀과 감자 등으로 확실히 좋은 재료로 만들었다.


튀기지 않은 건면 사용
“면발이 억수로 부드럽네”


타사 라면보다 칼로리가
100kcal정도 적다

cvd(분말스프 원재료의 맛과 향은 유지시켜주고, 수분만 배출하는 새로운 공법)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로버트 할리를 모델로 TVCM 제작

면류 최초로 QR코드 도입
> 다양한 고객층의 재미와 정보제공



밥 한 공기의 영양분을 제품에
담았다는 차별적인 베네핏을 전달
쌀90%
네스팅 공법
튀기지 않은 면
CVD분말 스프 공법

참고문헌
http://er.asiae.co.kr/erview.htm?idxno=2009102216132885016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1&no=98470
http://blog.nongshim.com/367
http://www.nongshim.com/non/pro/prod_intr_idx09.jsp?left_page_num=1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2827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