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량경제학] GS25 시장 점유율 상승을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요 약
2.주 제
3.연구배경
4.연구대상
5.연구내용
6.연구방법
7.기대효과
8.팀 소개
- 본문내용
-
스마트폰을 활용한 어플리케이션 혹은 인터넷을 통해 직장인들이 예약을 해두면, 아르바이트생이 즉석식품(삼각김밥, 도시락 등)을 미리 준비하여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찾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정해진 시간뿐 아니라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를 도입할 가능성도 있음)
소비자의 특성
나이, 소득, 성별, 직업
편의점에 대한 접근성
흡연 및 음주 여부
결혼 여부
제휴카드 사용 여부
편의점 이용 여부, 빈도
특정 편의점브랜드 선호 여부
거주형태 및 생활패턴
편의점의 특성
브랜드 인지도
매장 수, 매장 위치
판매하는 상품
상품 진열 방법
제휴 카드 종류
제공하는 서비스
직원의 친절도
매장 디자인
판매 상품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