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강령조사- 한미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I. 한미,신한,국민은행의 3사별 조항비교⦁⦁⦁⦁⦁⦁⦁⦁ 02 page
II. 주요 구성내용 및 비교 ⦁⦁⦁⦁⦁⦁⦁⦁⦁⦁⦁⦁ 04~05 page
III. 각 사별 윤리 강령
1. 한미은행 윤리강령 ⦁⦁⦁⦁⦁⦁⦁⦁⦁⦁⦁⦁ 06~09 page
2. 신한은행 윤리강령 ⦁⦁⦁⦁⦁⦁⦁⦁⦁⦁⦁⦁⦁⦁⦁⦁ 10~15 page
3. 국민은행 윤리강령 ⦁⦁⦁⦁⦁⦁⦁⦁⦁⦁⦁⦁⦁⦁⦁⦁⦁ 16~21 page
- 본문내용
-
I. 한미,신한,국민은행의 3사별 조항비교
- 한미은행
: 4개 조항의 윤리강령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업 활동 및 대외관계의 지켜야할 원칙과
기준을 토대로 조직과 업무처리는 공개의 원칙과 성실한 기록 관리 원칙에 입각,
금지된 행위가 이루어질 수 없도록 상호 견제와 균형의 체제를 이루는 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윤리강령
1. 은행의 경영관리책임과 회계 기록의 성실성.
2. 사용자와 직원의 책무.
3. 금융인으로서의 책임.
4.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책임.
- 신한은행
: 4개 조항의 윤리 강령으로 이루어지며, 정직과 신용을 기본 바탕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가장 신뢰 받는 세계적인 수준의 초우량 은행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기업으로서 지켜야
할 기본 윤리와 그 구성 임직원이 금융인으로서 지녀야 할 건전한 직업윤리 및 사회
구성원으로서 준수해야 할 윤리기준을 정하고 있다.
1. 고객이익의 보호
2. 주주의 이익보호
3. 사회적 책임 준수
4. 임직원 만족 추구
그 외 부칙으로 윤리경영과 윤리강령의 정신을 실현하기 위하여 임직원이 업무
수행과정이나 일상생활 속에서 지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